로드 fc 027 대진표 및 경기일정,오직 승리만이 살 길
'로드 fc 027 인 차이나'는 무제한급 8강 토너먼트 격으로 최홍만과 최무배,마이티 모 등이 출전을 한다.
그렇지만 예전의 최홍만이나 최무배,마이티 모가 아니기에 무제한급이란 무게감처럼 중압감이 느껴지는 스타플레이어가 없다는 점은 참 아쉬운 대목이다.
더군다나 지난 경기에서 힘 한번 제대로 써보지 못하고 쓰러진 골리앗 최홍만의 경기는 실망 그 자체였다.
이를 의식했음인지 최홍만도 인터뷰를 통해 "씨름 시절부터 나를 알던 분들한테 예전과 달리 너무 빈약해졌다는 말을 자주 듣고 있다. 걱정하는 시선으로 보는 것도 안다. 로드 fc 027을 잘 마치면 2016년 3월 대회를 목표로 전성기에 필적하는 육체를 만들고 싶다. 만약 이때까지도 스스로 만족할만한 몸이 아니라면 은퇴도 생각하고 있다."며 은퇴도 고려하고 있다는 발언을 하였다.
이종격투기가 승리한 사람이 모든 걸 가지게 되는 승자독식의 경기이기 때문에 오직 승리만이 살 길이라 할 수 있겠다.
이번 경기에 승리를 해야 다음 경기도 기약할 수 있을 것이다.
로드 fc 027 대진표
[1부] 제 1경기 이부꺼러 VS 최종찬 -페더급
제 2경기 얜시아오난 VS 남예현 여성 스트로급
제 3경기 허난난 VS 다나카 다이사쿠 -페더급
제 4경기 리앙링위 VS 명현만 -무제한급 8강
제 5경기 마이티 모 VS 최무배-무제한급 8강
[2부] 제 1경기 바오인창 VS 난딘에르덴- 라이트급
제 2경기 자오즈캉 VS 최무송 -밴텀급
제 3경기 자오쯔롱 VS 미노와 이쿠히사- 라이트 헤비급
제 4경기 아오르꺼러 VS 김재훈 -무제한급 8강
제 5경기 장리펑 VS 홍영기- 라이트급
제 6경기 최홍만 VS 루오췐차오- 무제한급 8강
최홍만은 피지컬 능력이 최고조인 시절 마이티 모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기도 했었다.
그렇지만 현재 최홍만이 마이티 모를 상대로 이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는 사람은 참 드물 듯 하다.
체력을 이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전까지 최홍만에게 큰 기대를 거는 것은 무리일 듯 하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