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구혜선 열애 인정,안구정화 커플
안재현과 구혜선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1987년생인 안재현과 1984년생인 구혜선은 3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서 만난 두 사람은 '블러드' 종영 직후부터 열애를 시작하였다 합니다.
뱀파이어 의사와 멜로 드라마의 장르 혼합물인 판타지 메디컬 드마라 '블러드'에서 안재현은 뱀파이어 의사 박지상 역을 소화하였고, 구혜선은 외과 전문의 유리타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안구커플이라 불렸던 안재현과 구혜선은 드라마를 통해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 합니다.
2015년 KBS 연기대상에서는 비록 수상을 하지는 못했으나 나란히 등장하여 시선을 받기도 했습니다.
안재현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구혜선과 드라마 종영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구혜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도 "구혜선 씨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한다."며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안재현은 186cm,구혜선은 163cm로 신장차이도 좋은 비주얼 커플입니다.
안재현은 곧 방영될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신서유기2'에 출연을 할 예정입니다.
안재현은 '상류사회','별에서 온 그대','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징 스타입니다.
구혜선은 데뷔 전부터 박한별,이주연 등과 함께 인터넷 5대 얼짱으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논스톱5','최강칠우','열아홉 순정','꽃보다 남자','부탁해요 캡틴' 등의 작품에 출연하였으며 매우 다재다능해서 소설,화가,영화감독,노래 등 많은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한 구혜선과 모델 출신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와의 만남...
보기만 해도 훈훈한 안구정화커플이네요.
관련 뉴스
강남 5대 얼짱 10년 후, 전국 5대 얼짱(다음 5대 얼짱 1기), 얼짱 열풍은 곧 연예계 데뷔였던 그때 그 시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