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크리스탈 열애 보도,디스패치 SM 저격수
엑소 카이(김종인)과 에프엑스 크리스탈(정수정)의 열애 보도가 나왔습니다.
2007년 SM연습생으로 만나 1994년생 동갑내기 친구로 시작해서 연인으로 발전을 했다고 디스패치가 보도를 했습니다.
크리스탈의 언니는 탈퇴한 소녀시대의 멤버인 제시카(정수연)입니다.
제시카는 타일러 권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고 최근 자신의 브랜드를 사업화하여 신흥재벌로 떠오르고 있다고 '명단공개 2016'에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엑소에서 열애설이 난 것은 백현과 결별을 한 소녀시대 태연과의 열애설 이후 두 번째입니다.
이번에도 SM소속의 같은 소속사 연예인들끼리의 사내커플이 되겠네요.
디스패치의 카이와 크리스탈 열애 보도 사진을 보면 깔맞춤 의상과 모자, 그리고 안경까지...
한눈에 보기에 커플룩 같아 보입니다.
태연 백현의 열애설 보도도 디스패치
디스패치에서는 카이와 크리스탈이 외모와 성격 그리고 분위기와 음악적 성향,패션감각,취미까지 비슷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카이는 2007년 제 10회 SM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를 통해서 SM에 입사하였고, 연습생 기간은 5년입니다.
카이와 크리스탈은 아직 디스패치 보도에 대한 공식적인 코멘트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디스패치의 열애보도가 매우 적중률이 높은 점을 감안한다면 사실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아이돌의 열애설이 그룹의 인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체감적으로 아이돌의 열애설은 긍정적인 면보다는 부정적인 면이 많은 듯 합니다.
소녀시대가 '열애시대'라고 불리면서 그 인기가 국내에서 많이 줄어 들었었고, 크리스탈이 소속된 에프엑스만 해도 설리와 최자의 열애로 인해서 한 차례 큰 위기를 겪었던 바 있습니다.
설리 최자의 남산데이트도 디스패치
설리와 최자의 남산 데이트와 소녀시대의 잇단 열애설 보도의 중심에는 디스패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디스패치는 SM저격수라는 말까지 있습니다.
이승기 윤아 열애설 보도도 디스패치
이런 전례를 보면 디스패치 열애 보도로 이슈화가 된 강제공개커플 중 그 결과가 좋았던 커플은 손에 꼽을 정도입니다.
유리 오승환 열애 보도도 디스패치
그리고 그룹 인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기 보다는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보는 것이 우세한 듯 합니다.
더군다나 에프엑스는 설리의 열애설 타격 이후 엠버의 '진짜사나이' 출연과 루나의 '복면가왕' 출연으로 떨어졌던 인기를 다시 회복시키면서 4인조로 개편을 하면서 '4Walls'란 곡으로 에프엑스의 아이덴티티를 다시 확립하면서 팀 재정비를 하고 있는 수순입니다.
다행히 곡 반응도 좋아서 에프엑스 팬들은 후속곡 활동을 기다리고 있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이런 시점에 설리 탈퇴 이후 팀의 색깔과 가장 잘 맞는 크리스탈이 엑소 카이와의 열애설 보도가 나게 된 것은 그 전의 디스패치의 열애설 보도가 아니어도 부정적일 수밖에는 없는 열애보도라 생각됩니다.
엑소도 마찬가지죠.
중국인 멤버들의 연이은 탈퇴로 기사회생한 엑소입니다.
엑소 탈퇴 멤버 루한
엑소 탈퇴 멤버 타오
엑소 탈퇴 멤버 크리스
워낙 팬덤이 공고하기 때문에 버티고 있는 것이지만 엑소가 아닌 다른 아이돌그룹이었다면 몇 번을 쓰러져도 쓰러졌을 일이죠.
일단 엑소 카이와 크리스탈의 디스패치 보도에 대한 반응은 '4월 1일 만우절 기념 보도'(매년 1월 1일 디스패치의 기획보도를 패러디한 말)라는 반응과 '거짓말이지 말입니다'('태양의 후예' 유시진 대위 말투 패러디)라는 반응 등 믿기 힘들지만 디스패치 보도니 사실일 가능성이 높다는 반응이 대부분입니다.
팬덤으로 보자면 엑소팬들이 더 많을 것이므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중화권 팬들에게까지 보도될 열애 보도가 될 빅이슈가 될 것 같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