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빚 이유 김미파이브 폐업 결정타(?)
이상민은 모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과거와 관련한 발언을 많이 하였습니다.
그 발언 중에서 "22세 때부터 거의 10년 동안 실패란 것을 해본 적이 없다."며 승승장구했던 자신의 전성기 시절을 이야기한 적도 있습니다.
이상민은 룰라로 1994년도에 데뷔를 했는데요.
"1999년 당시 통장에만 현금 48억원이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죠.
이상민은 연예계 인맥이나 김미파이브 사업 규모를 볼 때 성공을 했다면 아마도 3대 엔터테인먼트 안에 들만한 엔터테인먼트 CEO가 되었을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이상민과 관련있는 연예계 인맥은 룰라,컨츄리꼬꼬,샵,에스더,엑스라지,클레오,바비킴,디바,샤크라,이브,타샤니 등이 있습니다.
당시 이상민 사단이라고 불리는 브로스라는 팀을 결성하여 활동하기도 하였는데요.
슈가맨에 에스더가 출연하여 브로스란 그룹을 언급하기도 하였었죠
브로스(룰라+샤크라+디바+에스더+엑스라지 등)
승승장구하던 이상민이 69억 8천만 원의 빚을 지게 된 이유는 127억 원이 투자된 레스토랑 김미파이브의 폐업이 결정타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단 한 번의 실패도 없었던 이상민이 룰라의 곡인 '날개 잃은 천사'처럼 그때부터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하죠.
김미파이브는 식사도 하면서 격투기도 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었는데 격투 선수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폐업을 하게 됩니다.
이상민은 2006년 오랫동안 좋아해왔던 이혜영과 결혼을 하였는데요.
잇단 사업 실패로 결국 결혼 1년 만에 합의이혼도 하게 되죠.
결혼 당시 굉장히 이슈가 되었던데 반해 헤어질 때는 비교적 조용하게 끝났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연예인들은 인생의 절정기에 결혼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상민도 그랬던 것 같네요.
이상민이 이혼 이유나 심경에 대해 밝힌 것은 딱 한번 백지영의 피플 인사이드 출연 당시인데요.
"밖을 책임지지 못한 내가 안을 얼마나 챙겼겠나.이혼을 결심할 때까지 서로 말못할 사정이 있었다."
"사실 그런 것들은 어디에서도 얘기하고 싶지 않았다.지금도 얘기하고 싶지 않다. 죽을 때까지 조용히 있고 싶다."
이후 이상민은 도박과 연루되면서 KBS 출연금지 연예인 명단에 오르게 됩니다.
현재 탁재훈은 MBC 출연금지가 풀리면서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였는데요.
이상민과 탁재훈은 과거 인연도 있고 또 이혼을 하게 된 것이나 '도박'과 관련한 연예인이라는 점 등에서 인생이 참 닮아 있기도 한 듯 합니다.
이상민과 관련한 이런 내용들이 '풍문쇼'에서 다뤄지게 될 것 같네요.
이상민은 현재 빚을 갚고 있다고 합니다.
또 이상민은 저작권과 관련해서도 언급을 할 것 같네요.
좀 자극적이긴 한데 그래선지 재미는 있죠.
오늘은 '풍문쇼' 요거 한번 봐야겠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