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양익준 김희원 대한민국 악역 배우들
양익준 감독은 배우로도 활동중입니다.
양익준 감독의 대표작은 '똥파리'!
이 작품을 통해서 얼굴을 알렸는데요.
이 작품을 직접 만들기도 하고, 출연도 했습니다.
어느 블로거가 악역 100명 정도를 랭킹을 매겼다는데요.
양익준 감독 말로는 자신은 중간 정도인데, 함께 출연한 김희원은 top10 안에 든다 합니다.
양익준 감독은 '태양의 후예'로 가장 핫한 송중기와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연기를 맞췄는데요.
거기서 양익준 감독은 맞는 역을 한 반면 top10에 드는 김희원은 '미생'에서 도경수(엑소 디오)와 연기 합을 맞추면서 진짜로 때렸다고 합니다.
당시 엑소인 줄 몰랐다고...
주변에서 엑소라고 알려줬다 합니다.
그런데 우려완 달리 도경수의 맞는 연기가 돋보여서 별 탈은 없었다고 하네요.
김희원은 '무한도전' 못친소에 출연을 하여 못생긴 사람들 중에서 잘생긴 연예인으로 꼽혔는데요.
함께 출연한 김고은에게 "이 자리에서 외모순위"를 매겨 보라며 하자, 양익준 감독 1등,김흥국 2등, 김희원 3등을 꼽자 굉장히 자존심을 상해하면서 김고은의 선택을 못마땅해 했죠.
양익준 감독에 대해서 '똥파리'로 38개인가 수상을 했다며 하자, "국내에서의 위상은 어떤가?"를 김흥국이 물어보자 "괜찮다"며 답하였습니다.
그러면서 '똥파리'가 다운로드로 평소 30만원 정도 들어오는데 엠마 왓슨이 '똥파리'를 좋아한다고 한번 언급을 한 적이 있었을 때 그 달에 300만원이 수입이 들어왔다면서 '해피투게더'에서 '똥파리'를 언급되는 것을 즐거워했습니다.
양익준 감독에게 '똥파리'는 인생작이라 할 수 있겠네요.
이 작품을 저도 봤는데요.
연기가 굉장히 리얼리티가 살아있고, 양익준 감독 자신의 쌓여진 분노가 영화를 통해서 풀어놓은 작품이라고 했던 것 같네요.
독립영화이지만 특유의 에너지가 있는 영화여서 재밌게 봤던 영화입니다.
김희원은 자신이 꼽은 인상적인 악역은 김성균이라 합니다.
눈빛이 진짜 무섭다고....
양익준은 윤제문을 꼽았습니다.
악역배우에 꼽힌다는 건 연기를 잘한다는 뜻이고 그만큼 인상적인 연기를 한다는 것이겠죠.
대한민국 악역 배우들
송영창, 김상중, 이성재, 장광, 김민준, 엄기준, 김뢰하, 명계남, 진구, 김병옥, 정준호, 조성하, 기주봉, 마동석, 조재현, 차인표, 김성오, 정보석, 최민수, 천호진, 박기웅, 이재용, 김준배, 손병호, 이범수, 조진웅, 김정태, 신현준, 이문식, 이종혁, 오달수, 차승원, 전광렬, 이병헌, 류승룡, 김영철, 유해진, 류승범, 한석규, 황정민, 정재영, 유지태, 문성근, 하정우, 김윤석, 최민식 외 다수
'베테랑'
'공공의 적'
'도가니'
'파괴된 사나이'
'내부자들'
'공공의 적2'
'눈에는 눈 이에는 이'
'황해'
'추격자'
'올드보이'
'올드보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