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역 루팡라운지는 클럽 옥타곤과 건대 커먼그라운드를 설계 시공한 얼반테이너의 작품이라 합니다.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이 눈길을 끄는 곳인데요.
괴도 루팡은 여기에 무엇을 숨겨놓았을까요? ㅎㅎ
무제한 칵테일과 무제한 수입 맥주라는 애주가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숨겨놨나 보네요.
'한 잔 가격으로 쓰러질 때까지 마셔도 됩니다'라는 문구가 너무 맘에 듭니다.
수입맥주는 호가든,하이네켄,밀러,필스너,코로나,아사히,레페브라운 등 7가지 병맥주가 준비되어 있군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4층에 도착하면 어느 문을 열어야 할지 잠시 망설이게 됩니다.
루팡라운지라고 힌트가 씌여진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루팡이라 새겨진 커다란 수레바퀴와 함께 동그란 원으로 만들어진 문을 지나 루팡라운지에 들어갑니다.
칵테일바의 내부 인테리어는 괴도 루팡이란 컨셉에 맞게 뭔가 보물이 숨겨져 있을 것 같은 비밀스런 장소를 연출하고 있네요.
바 상단에는 은행 깊숙이 숨겨져 있는 개인 비밀금고 같은 인테리어가 있고, 바 아래는 네온등이 멋지고 고급스런 느낌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무제한 칵테일 또는 무제한 맥주를 이용할 수 있고, 무제한 칵테일&맥주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칵테일 한 두잔 가격에 무제한으로 만끽할 수 있으니 무제한이란 단어는 경제가 어려울수록 빛을 발하는 단어인 것 같습니다.
칵테일의 종류가 많아서 이 칵테일, 저 칵테일 한 잔씩만 맛봐도 기분 좋게 취할 것 같네요.
분위기에 취하고, 예쁜 칵테일에 취하고, 신나는 음악에 취하며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루팡라운지는 전문 DJ가 음악을 선곡하여 신나는 음악이 끊이질 않아 분위기가 클럽분위기가 납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모임을 하시려고 하거나 파티 같은 걸 하기에도 좋은 장소인 듯 합니다.
연말이나 연초에 친목도모나 모임장소로도 좋겠네요.
전 칵테일 중에서 블루 사파이어를 한잔 주문하였습니다.
과일 안주의 플레이팅도 고급 술집 못지 않네요.
사진보다는 짧은 영상이 루팡라운지의 분위기를 전달하는데는 적격이네요.
직장생활로 받은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 때......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한 잔 하고 싶을 때......
누구에게도 신경쓰지 않고 오롯이 나만의 감정에 집중하고 싶을 때......
루팡라운지(종각역 4번 출구)
서울시 종로구 관철동 18-4 (청문어학원빌딩) 4층
영업시간: 월~토 18:00~24:00 /일요일 휴무
예약 번호: 010-7146-0100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