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세시간씩 두번 여는 예쁜 가게, 삼곱하기이(3X2)는 정말 독특한 가게입니다.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밤 12시까지인데요.
14~18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인테리어도 독특한 컨셉이고, 가게 운영도 독특한 가게에요.
실내 주방이 카라반인데, 여기 안에서 주문한 요리를 조리하시더라구요. 신기신기~
무엇보다 독특한 점은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하고, 배달음식도 시켜서 드실 수가 있어요.
단, 술은 넉넉하게 주문해서 먹는게 예의겠죠^^
반대로 모든 음식과 술을 테이크아웃 할 수도 있구요.
홍대 가성비 술집 삼곱하기이는 가게 내부가 개인 사무실이라서 주인장이 좋아하는 취향의 인테리어 소품들이 참 많아요.(듣기로는 어느 유튜버 사무실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개인 물품이니 절대 만지면 안되겠죠?
떡볶이는 국물떡볶이인데 직접 조리해서 뜨끈뜨끈할 때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한강에서 김종민하고 황미나가 데이트할 때 한강라면 먹듯이 해먹는 형식인데, 여기서는 한강라면도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삼곱하기이는 이처럼 분식집이기도 하고, 칵테일바이기도 하면서, 맥주도 마실 수 있고, 테라스에 앉아 샌드위치를 주문하실 수도 있는 브런치 가게이기도 하고, 스트리트 파이트나, 보글보글, 갤럭시 같은 예전 추억을 떠올리면 오락기를 조작하여 오락도 즐길 수 있는 오락실이기도 합니다.
술도 먹고, 식사도 하고, 오락도 가능한 이곳 삼곱하기이는 집 같은 곳이네요.
오랜만에 오락실 오락하듯이 하니까 너무 재밌더라구요.(오락도 무료랍니다.)
아지트 삼고 싶은 곳이에요.
직원분이 친절한 삼곱하기이는 애견 동반 가능한 곳이에요.
색다른 가게가 생겨나고 있는 예비 핫플레이스인 서교4거리 다락원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46-13입니다.
데이트 하실 분이나 놀러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