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테스터는 리뷰어들에게 반가운 사이트가 아닐까 합니다.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서 써보고 다른 블로거들의 리뷰를 통해서 구매 의사를 결정하게 하는 일종의 리뷰 제품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는 다다익선형 사이트이지요^^
제가 식복은 있는 편인지 이번에 해피테스터를 통해서 진락 발효홍삼V에 당첨이 되었어요.
350㎎×30캅셀인데, 하루 2캅셀씩 복용을 하니, 보름치가 되시겠습니다.
일단 개봉을 하면 포장은 요렇게 되시겠네요.
용기 디자인도 고급스럽습니다.
진락 발효홍삼은 ● 면역력 증진 ● 피로회복 ● 기억력 개선 ●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사진이 좀 흐릿하게 나왔지만, 자세히 보시면 캅셀 안에 분말형태의 가루가 보이실겁니다.
원료삼배합비율을 보면 홍삼근 40%, 홍미삼 60%로 나와 있습니다.
원료명은 발효홍삼액분말인데 이 분말의 구성 성분이 국산 홍삼농축액, 비타민C, 비피더스균, 진세노사이드 Rg1과 Rb1 같은 이름 어려운 것들로 이뤄져 있습니다.
홍삼하면 사포닌 성분이 가장 잘 알려져 있는데, 이 진세노사이드라는 것이 바로 사포닌입니다.
요즘 일본 지진해일로 인해서 후쿠시마 원전이 비상상태로 언제 폭발할지 모를 두려움에 쌓여 있지요.
그리고, 국내에도 방사능 성분들인 요오드나, 제논, 세슘 등이 검출되고 있는데 이 사포닌의 효능 중에 방사능 방어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일단 2캅셀을 먹어 보겠습니다.
첫날은 약발이 받았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으나 약을 먹고 푹 잤어요. 잠이 쏟아져서 말이죠.
자고 일어나니 몸이 개운한 기분이고 정말 간만에 잘 잤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리뷰를 쓰고 있는 지금 30캅셀 중 절반 정도가 남아 있는데 피곤함이 많이 줄어든 느낌입니다.
제가 지방간이 좀 있는 편인데, 잠을 푹 자도 개운하지가 않고 늘 좀 피곤한 편이었거든요.
근데 그런 피곤한 기분이 많이 사그러든 느낌이에요.
요즘 봄이라서 춘곤증이 많이 오는 계절인데 홍삼의 효능 중에는 춘곤증 예방 효과도 있다지요.
보통 홍삼은 홍삼 그대로를 달여 먹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는데, 이것은 한약의 경우이죠.
한약은 몸을 보하고 체내의 면역력을 이끌어 내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잖아요.
한마디로 약발이 더디다는 단점이 있지요.
그런데 발효홍삼V는 분말 형태로 만들어져서 캅셀 안에 담아 놓아진 양약과 결합한 형태로 볼 수 있겠어요.
그만큼 약효가 한약보다는 빨리 온다는 것이죠.
약효라고 하니까 진락 발효홍삼V가 약으로 오해하실 수가 있는데, 뭐 어디까지나 요건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그리고 아무리 좋은 약이라도 개인에 따라 효능과 효과에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제 리뷰는 참고만 하세요.
아, 그리고 어린이, 임산부, 혈압이 높은 사람, 의약품을 복용하시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의하여 섭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