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이리뷰 포인트 얻는 방법
여러 가지 상품을 제공받고 리뷰할 수 있는 캠페인이죠.
아직까지 아파트나 자동차, 명품 등 고가제품은 제공이 안되고 있습니다.^^
스크랩은 단순 스크랩으로 해당 캠페인을 스크랩하여 승인이 완료되면 1000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1포인트=1원의 가치를 지니므로 1000포인트란 1천원의 가치가 있는 것이죠.
오픈포스팅은 이번 바이리뷰 리뉴얼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입니다.
저도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일주일 동안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포스팅 대하여 카테고리별 1개의 포스팅에 1,000포인트 지급'을 해준다고 하니 잘만 활용하면 포인트를 쌓는데 도움을 줄 것 같습니다.
주간 베스트라고 정의하면 될까요?
사용방법은 자신의 블로그가 rss에 등록이 되어 있으면 바이리뷰가 자동으로 글을 수집하여 자신의 블로그글 목록이 보이게 됩니다.
이를 오픈포스팅 카테고리에 등록을 시켜주면 되네요.
여기까지는 바이리뷰의 기능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봤구요.
아래글부터는 제가 바이리뷰에 바라는 점을 '바이리뷰 포스팅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한번 남겨봤습니다.
정기적인 수익이 보장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
리얼로거라는 네이버카페에서 블로거들에게 월정기적인 수익을 보장한다면서 대대적으로 블로거들을 모았던 적이 있습니다.
월 30만원을 보장한다고 했던가요?
저도 블로그 수익을 기대하고 여기에 가입을 했었습니다만 수익은 커녕 리뷰를 할 기회조차도 잡기가 힘들더군요.
워낙 경쟁이 심해선지 어떤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말이죠.
리얼로거에서는 제가 활동이 거의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바이리뷰는 잘만 한다면 이러한 시스템이 가능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바이리뷰가 이처럼 월수익을 보장한다는 선언을 하고 있지 않지만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하여 리얼로거처럼 바이리뷰도 리뷰어들에게 실현 가능한 월수익을 보장해주는 그런 리뷰 사이트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바이리뷰는 업그레이드다'라고 정의를 내려봤습니다.
궁극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방향으로의 업그레이드에는 못미치지만 바이리뷰의 이번 리뉴얼은 기존 바이리뷰 이용자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가게 하는 포인트 정책으로의 전환이라고 보여집니다.
블로거와 함께 성장해가는 바이리뷰가 되길
레뷰, 프레스블로그, 바이리뷰, 루루넷, 이지데이 기자단 등 리뷰어로 활동을 하면서 파워리뷰어로 성장을 했습니다.
바이리뷰도 이처럼 리뷰어들을 성장시키면서 바이럴마케팅 분야의 사이트로 한단계 한단계 함께 성장하는 곳으로 성장을 하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가 블로그 활동을 시작한 지난 3~4년 동안 명멸해간 곳도 상당수입니다.
블로거에게 외면 받는 리뷰 사이트는 절대 오래가지 못하죠.
바이리뷰 포인트는 체험단, 스크랩, 오픈포스팅 등 바이리뷰 사이트 내 다양한 카테고리 별 활동을 통해 얻어지는 공정한 대가(보상으)로,지급된 포인트는 바이리뷰 프리미엄 상품이용 시 사용할 수 있고 50,000포인트 이상부터는 현금과 1:1비율로 출금신청이 가능합니다.
블로거에게 수익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일종의 격려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끔 수익공개를 하곤 하는데,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것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신 듯 하더군요.
저처럼 이렇게 바이리뷰와 같은 리뷰사이트에 가입하셔서 해당 주제에 대해서 글을 쓰시면 됩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이 포스팅의 가치는 1만원이 될수도 있고, 10만원이 될수도 있죠.
다른 포스팅은 모르겠지만 적어도 리뷰 포스팅의 가치를 결정 짓는 것은 스스로의 노력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입니다.
바이리뷰는 업그레이드다!
다시 한 번 제 바람을 정리해보면...
블로거에게는 파워리뷰어로의 업그레이드 기회를 주고, 어느 정도 수준의 월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는 리뷰사이트가 되었으면 합니다.
바이리뷰는 바이럴 마케팅 분야에 있어서 최고 수준의 사이트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으면 합니다.
계속적인 업그레이드가 이어지길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