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프라이스] 제휴마케팅 블로그로 돈벌기 [블로그수익공개]
블로그 운영 수익원의 하나인 링크프라이스의 수익을 공개해 본다.
약소하지만 꾸준하게 운영하면 그에 따라 꾸준한 수익은 난다는거다.
본업 외에 틈틈히 운영한다면 재택부업으로써 블로그만한 것은 없다.
활용하기에 따라 블로그 수익은 수백만원에서 수만원까지 수익 차이가 난다.
블로그 수익을 내기 위해 하루종일 뚫어져라 모니터를 쳐다보는 것은 전업블로거들의 일이다.
단지 편안하게 여가를 즐기듯이 부담 없이 운영해도 된다.
수익을 내기 위해 투자금이 필요하느냐...
그런거 전혀 없다.
블로그만 있으면 된다.
방문자가 많아야 하느냐?
방문자가 많으면 좋겠지만 적어도 수익을 내는데는 별반 차이가 없다.
즉, 블로그 수익이 방문자수에 비례하진 않는다는 이야기다.
[링크프라이스를 통한 수익 노하우]
1. 회원가입: 블로그 방문자가 제휴사 배너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수익금이 주어진다
2. CPC: 블로그 방문자가 제휴사 배너를 클릭하면 클릭당 단가가 책정되는 광고 형태
3. CPA: 블로그 방문자가 제휴사 배너를 통하여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판매 단가가 책정되는 광고 형태
4. 배너달기 이벤트: 제휴사 배너를 블로그에 달고 지정 수익금을 받는 형태
5. 포스팅 이벤트: 포스팅을 하여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서 위의 1~4에 해당하는 행위가 이뤄지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게 되며 그 포스팅에 대한 지정 수익금을 받게 되는 형태
제휴마케팅을 골자로 하는 링크프라이스는 블로그와 광고주와의 연결을 통해서 수익을 배분하는 구조이다.
수익은 크게 위 다섯가지로 나게 되는데, 필자와 같은 경우는 2번 CPC와 4번 배너달기 이벤트를 선호하는 편이다.
블로그 초반에 비해 방문자수가 많이 늘었는데, 이제 3번 CPA나 4번 포스팅 이벤트에도 관심을 가져야 할 듯 하다.
CPA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방문자가 늘어선지 가끔 블로그를 통해서 CPA가 이뤄질 때도 있는 듯 하다.
사실 블로그를 통해서 CPA가 이뤄지게 되면 가장 수익이 많이 늘어나게 된다고 볼 수 있다.
이것은 링크프라이스와 같은 제휴마케팅 사이트 뿐만 아니라, 구글 애드센스도 마찬가지...
어쨌든 광고의 최종목적은 판매라 할 수 있으니까 말이다.
p.s.
1. 블로그가 없다면 티스토리 초대장을 신청하라
2. 블로그수익에 관심이 있다면 당장 링크프라이스를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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