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스틴비버 YG식당 방문, 스타들의 워너비 식당이 된 이유
스타들에겐 식당에서 밥 먹는 것조차 힘든 일일 것이다.
밥 한끼 먹으려면 밥먹는 시간보다 싸인해주고 사진촬영을 해주는데 시간을 더 많이 빼앗길지도 모르는 일이기 때문이다.
YG식당은 양현석 대표의 이런 스타들에 대한 배려로부터 시작하였다.
"연예인들은 일반 식당 가서 사먹는 것도 쉽지 않으니 제 때 끼니를 챙기는 게 보통 일이 아니다. 모든 YG 식구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꾸미려고 음식 솜씨 뛰어난 아주머니를 4분이나 모셔왔다"
YG식당은 최근 무한도전 팀을 시작으로 세계적인 스타 저스틴 비버까지 방문을 하면서 세계적 명소로 거듭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 정도 이슈라면 관광코스로 개발해도 될 듯...ㅋㅋ~
저스틴 비버와 스태프들은 YG식당에서 불고기와 전, 생선조림 등 가정식 백반을 먹고 매우 흡족해 했다고 한다.
최근 K팝스타3에 보아 대신 심사위원으로 합류하게 된 유희열도 기자간담회를 통해서 YG식당에 대한 기대감을 언급하기도 하였다.
"이번 방송을 통해 YG와 JYP에 놀러갈 수 있게 됐다. 구내 식당에서 밥 먹을 생각을 하니 설렌다"
'무한도전' 때 정형돈이 YG식당에서 밥먹고 있다고 자랑하자 하하와 장기하와 얼굴들은 YG식당을 습격하여 마치 YG직원인냥 코스프레를 해 밥을 먹고 나오기도 했다.
스타들이 이처럼 YG식당에서 밥먹는 것을 기대하는 이유는 YG로 성공신화를 거두고 있는 그 상징성 때문이 아닐까 싶기도 하다.
식당에서 밥 먹기 힘든 스타와 같이 그런 스타들만이 즐길 수 있는 YG식당을 사용할 수 있다는 그런 느낌?
거의 한식뷔페같은 느낌의 YG식당!
맛있는 음식도 먹고 스타들과 함께여서 더 좋은 그런 느낌 아닐까~~
YG식당 체험!
이거 정말 생각보다 괜찮은 관광아이템인 듯...ㅋㅋ
스타라면 YG식당 정도는 이용해줘야지~느낌 아니까~
스타들의 워너비 식당 YG식당 함 가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