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창고

김연아 Let it go 동영상, 렛잇고 열풍에 종지부를 찍다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4. 2. 6.
반응형

김연아 Let it go 동영상, 렛잇고 열풍에 종지부를 찍다

'겨울왕국' OST 'let it go'는 열풍을 넘어 광풍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화의 흥행에 힘입어 이 인기에 마치 동승이라도 하듯이 가수들이 'let it go'를 부르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효린의 'let it go', 에일리의 'let it go', 이유비의 'let it go', 디아의 'let it go', 손승연의 'let it go', 이해리의 'let it go', 박혜나의 'let it go'......


그런데, 어제 유튜브에 누군가가 '2009-2010 트로피 에릭 봉파르' 프리스케이팅 영상에 'let it go' OST를 편집하여 올린 '김연아 let it go'란 제목으로 동영상을 올리면서 렛잇고 열풍에 종지부를 찍고 있는 듯 합니다.
진정한 렛잇고의 주인공이 나타난 것이죠.
'let it go' 가사와 더불어 눈이 내리는 효과를 가미하여 만든 이 '김연아 let it go'의 동영상을 보면서 찬탄을 금하지 못하더겠더군요.
그리고, 소치올림픽 미녀3인방에 오른 김연아가 소치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고 나서 올림픽 갈라쇼 무대를 이 'let it go' OST에 맞춰 가져준다면 얼마나 좋을까란 즐거운 상상을 해봤습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손가락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이 동영상을 만든 분이 누군지는 모르지만 정말 김연아를 사랑하고, 또한 'let it go' 음악을 사랑하는 분이 올린 기발한 아이디어의 작품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 이런 멋진 생각을 하였는지 찬탄이 절로 나오더군요.


김연아의 연기 모습과 'let it go' OST가 어울어져서 '겨울왕국'이 주는 감동보다 훨씬 더 큰 감동을 주는 영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진정한 '겨울왕국'의 여왕이면서 'let it go'의 진정한 주인공인 김연아입니다.
'겨울왕국'의 엘사와 싱크로율마저도 닮아 있는 김연아 선수가 소치 올림픽에서 전세계인을 사로잡는 마법을 발휘해주길 기원하는 마음이 이 영상 속에 담겨 있지 않나 싶네요.


김연아의 'let it go' 영상과 함께 김연아를 '겨울왕국' 엘사로 코스프레한 사진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피겨의 여왕을 사랑하는 국민들의 마음이 이러한 작품을 속속 만들고 있네요.
정말 실력들이 대단합니다.


다시 한번 김연아 선수가 소치올림픽에서 좋은 성적 거둬 들이길 기대하면서 올림픽 갈라쇼에서 실제로 'let it go' 음악에 맞춰 아름다운 무대를 가져줬으면 합니다.
김연아 선수가 이번 무대를 마지막으로 국가대표를 은퇴하게 되니까 말이죠.
정말 그런 일이 생각대로 된다면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멋진 피날레가 아닐까 싶네요.
 

스폰서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