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김소은, 엉뚱매력의 차궐남과 숙휘공주의 앙상블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 합류하게 된 김소은과 송재림은 차근차근 연기 내공을 쌓아가고 있는 배우들입니다.
김소은은 2005년 '자매바다'로 데뷔를 했고, 송재림은 모델 활동을 하다가 배우로 전향을 했죠.
송재림이 만29세이고, 김소은이 만25세이니 4살 차이로 나이차도 딱 좋네요.
김소은의 필모그래피를 보면 '별순검 시즌1', '천추태후', '꽃보다 남자', '바람 불어 좋은 날', '마의' 등입니다.
최근에는 영화 '소녀괴담'을 찍기도 했죠.
송재림의 필모그래피도 살펴보면 '꽃미남 라면가게', '해를 품은 달', '투윅스',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을 출연하였고, 최근 영화 '터널3D'에 나왔습니다.
송재림이나 김소은이나 MBC와 작품 인연이 좀 있네요.
김소은은 '마의'의 숙휘공주로, 송재림은 '해품달'의 차궐남(차가운 궁궐 남자)로 인기를 끌었죠.
▲ 김소은 과거사진
김소은은 주연급 배우로 성장해가고 있다 보여지고, 송재림은 아직은 조연급 배우로써 더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 편인데, 머랄까 출연작품들을 보면 내놓라 할만한 작품들이 많지만 대중의 인지도는 그에 좀 못 미치고 있다고나 할까요.
▲ 송재림 '해품달' 당시 표정 20종 세트
김소은이나 송재림이나 작품 활동 외에 크게 기억에 남는 예능 활동이 없어서 그런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송재림과 관련된 재밌는 것 중의 하나가 '해품달' 시청률 50% 돌파를 하면 칼춤을 추겠다는 것이었죠.
▲ 송재림 공약 '해품달' 시청률 50% 돌파시 칼춤
▲ 모델 활동 당시 송재림 과거 사진
'우결'이 어떤 방송의 컨셉이나 분위기, 환경 등은 가공이 되지만 실제 성격들은 가공이 되지 않은 면이 있다 보여지는데요.
결혼할 상대에 대해서 전혀 사전 정보 없이 혹은 사전 조사 없이 만남에 나온 송재림은 조금 너무하다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더군요.
어떻게 김소은을 몰라 볼 수가 있는 것인지.....
김소은 입자에서는 자신을 몰라보는 송재림이 당황스럽기도 하고, 속으로는 아마 성의 없다고 느꼈을지도 모르겠네요.
반대로 해석하면 김소은은 송재림의 스타일이 전혀 아닌 게 되는 것이죠.(뭐 김소은도 이상형은 따로 있으니까......)
김소은은 그렇게 서운하다면 서운할 수도 있는 송재림의 반응에 온 국민이 알아볼 때까지 열심히 소처럼 일하겠다면서 소감을 말했는데요.
실제 성격도 굉장히 착할 듯 합니다.
|
|
|
|
엉뚱한 매력이라면 김소은도 송재림 못지 않은 것 같은데요.
어둠 속에서 블라인드 데이트 때 목젖이 나온 남자를 좋아하는 김소은이 목젖을 자랑하는 송재림의 목젖을 만지며 스킨십을 한 것이죠.
엉뚱매력이 있는 차궐남 송재림과 숙휘공주 김소은은 왠지 잘 어울릴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잘 읽었다면 공감 꾹~♡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