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희 전혜진 집공개,이천희 전혜진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택시'에서는 이천희 전혜진 부부 중 이천희가 출연을 하여 집공개와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취미를 넘어서 가구공방을 하고 있는 이천희의 근황까지 소개가 되었죠.
이천희 전혜진 부부는 2011년 3월 백년가약을 하고, 그해 7월 첫 딸 소유를 출산합니다.
결혼 4년차 부부네요.
이천희는 2003년 <바람난 가족> 데뷔를 하였고, 9살 차이 전혜진과 결혼했습니다.
전혜진은 아역배우 출신(1998년 MBC 베스트극장 '내짝꿍 박순정'으로 데뷔)으로 <은실이>에서 은실이 역으로 잘 알려진 배우죠.
이영자 오만석은 이천희의 집부터 구경을 하였는데요.
전세라고 하는 이천희 전혜진 부부의 집은 아내 전혜진이 딸과 함께 뛰어놀고 싶어해서 마당 있는 집을 선택했다 합니다.
이 동네가 연예인들이 많은 동네라는데, 주변에는 엄태웅, 이병헌, 변정수 집이 있다고 소개가 되었네요.
여자의 로망은 주방, 남자의 로망은 창고라면서 이천희의 창고부터 구경을 하였는데, 자전거 거치대 만들어서 판매하기도 한다 합니다.
가구공방은 이천희의 친동생과 함께 하는 듯 합니다.
집 안에도 수틀의자, 모과나무 캣타워, 수납장, 식탁 등 손수 만든 가구들이 많습니다.
"처음엔 취미로 시작했다. 그런데 양이 많아지니 집도 꽉 차고 아내는 더 만들어오지 말라 했다"
"지인 부탁으로 하나 둘 만들다 보니 '내가 뭐하지? 돈도 안 받고?' 이런 생각이 들더라. 남는 게 없어 지친 거다. 그때부터 재료비를 받기 시작했다"
아내 혜진은 그림에 취미가 있나 봅니다.
대부분 이천희 전혜진의 첫만남은 함께 출연을 하였던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라고 알고 있는데, 드라마 당시에는 여자로 안보였다고 합니다.
극중 이름인 지수라는 호칭을 하였고, 전혜진도 나이차가 많아 '아저씨'라 호칭을 했다더군요.
그런데, 드라마가 끝난 후 강석우 선배를 만나기로 한 자리에서 전혜진의 차를 얻어탈 요량으로 만나게 되었는데, "제가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 차인거에요(V차의 G모델)"라면서 드라마의 지수가 아닌 여자 전혜진이 느껴지더라면서 맘이 설레고, 그 자리가 파한 후 최정윤, 전혜진, 이천희 이렇게 셋이서 술자리를 더 가지게 됐다 하더군요.
MC 이영자: "제가 질문하는 첫 키스에는 모든 게 담겨 있는 거 아시죠?"
이천희: "아는 누나(최정윤), 나, 전혜진과 갑자기 부산 여행을 갔다"
"호텔 방 안에서 3명이 술 마시고 놀았는데 갑자기 안주가 다 떨어진 상황이었다. 그 때 아는 누나가 안주 사러 간다고 나갔다"
이천희: "전혜진의 혼전임신에 깜짝 놀란 장인어른이 디스크 수술까지 받으셨다"
"장모님은 앓아누우셨다. 딸의 임신을 받아들이지 못하셨다.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가진 아이이기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고 하셨다"
아이가 문제가 없음을 확인한 후......
"장모님께 처음 인사를 드리는데 '그러면 결혼해'라는 한 마디를 하시고 방으로 들어가셨다"라
"우리 집에선 잘 했다고 했다. 나와 전혜진이 교제하는 것도 알고 있고 다들 전혜진을 좋아하셨다"
"전혜진이 나와 결혼할 때가 23살이었다"
이천희의 말을 들어보면 전혜진과 오작교 역할을 한 것이 최정윤인 듯 합니다.
이천희는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를 통해서 가족 사진을 자주 올리는 듯 한데, 아내 전헤진의 대학 졸업 사진도 지난 달에 올린 걸 보니 최근에 졸업(2007학년도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예술학부)을 했나 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