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올슨 크리스 에반스 커플,축하와 비난 공존하는 이유
엘리자베스 올슨과 크리스 에반스의 열애 보도가 나면서 어벤져스 커플, 마블 커플, 슈퍼히어로 커플이라는 축하와 긍정의 메시지가 우세하지만 한편으로는 비난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 열애보도 기사 중에서 두사람의 앞날을 예측해 볼 수 있는 매우 중요한 메시지가 들어 있는데요.
한번 살펴보시죠.
"크리스 에반스는 마블 시리즈 촬영을 하면서 자신의 연애사가 공개되는 것을 굉장히 싫어하는 것으로 안다"
"이미지를 지키고 싶어하고 또한 사생활을 매우 중요시 생각하는 사람이다"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
해석하기에 따라 자신의 이미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경우 두 사람의 열애가 그리 오래가지 못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대로 자신의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경우 이 커플은 장수커플이 될 수도 있죠.
크리스 에반스와 릴리 콜린스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 두 배우는 모두 우리나라와 인연이 깊다면 깊은 배우들입니다.
크리스 에반스는 '설국열차'에 출연을 한 배우이고, 엘리자베스 올슨은 '올드보이' 리메이크판에 출연을 한 배우이죠.
두 사람의 연애사(개인사)는 모두 작품 활동과 관련이 깊은데, 특히나 크리스 에반스가 사생활 관리에는 그나마 철저한 편이어서 밝혀진 스캔들은 릴리 콜린스나 산드라 블록(산드라 블럭과의 열애설은 단순한 해프닝) 뿐이지만 엘리자베스 올슨의 경우는 그렇지 못한 편입니다.
엘리자베스 올슨과 보이드 홀브룩
엘리자베스 올슨은 2011년 '사일런트 스크림'이라는 작품을 통해서 자신의 필모그래프를 시작하고 있는데, 이듬해 2012년 영화 '베리 굿 걸'에 함께 출연한 보이드 홀브룩과 연인으로 발전하고, 약혼까지 했다가 지난 해 3월에는 파혼을 하였습니다.
엘리자베스 올슨과 톰 히들스턴
그러다가, 최근에는 '어벤져스', '아이 소우 더 라이트'에 출연을 했던 톰 히들스턴과의 염문설이 나기도 했는데, 이 염문설이 진실인지 거짓인지 밝히지는 않았었지만 외신들은 어벤져스 공식 1호 커플이라고 떠들썩했었죠.
엘리자베스 올슨과 크리스 에반스 커플의 열애설이 난 지금 시점에서 이 기사를 해석해보니 '아이 소우 더 라이트'를 홍보하기 위한 일종의 마케팅 전략으로 엘리자베스 올슨과 톰 히들스턴의 열애 보도가 이용되지 않았겠나 싶은 느낌이 드네요.
크리스 에반스와 동생 스콧 에반스
일단 두사람의 열애설로 인해서 배우로써의 이야기보다 개인사에 대한 이야기를 좀 더 살펴볼까 합니다.
크리스 에반스는 동성애를 지지하는 측에 서 있는데 그 이유는 자신이 동생이 동성애자라 하더군요.
'캡틴 아메리카'의 복장이 온몸을 감싸고 있어서 잘 드러나지는 않지만 온몸에 문신이 꽤 있는 편이라 합니다.
문신은 거의 가족과 관계된 것이 많고, 불교에 관심이 있어 불교와 관련된 문신도 있다 하네요.
쌍둥이 자매와 엘리자베스 올슨
엘리자베스 올슨은 세자매 중(쌍둥이 자매,애슐리 올슨과 메리케이트 올슨) 막내입니다.
보도에 의하면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은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 에이스 오브 울트론' 같은 작품 활동을 하면서 연인으로 발전이 된 듯 합니다.
어쨌든 축하와 비난이 공존하기는 하지만 축하는 크리스 에반스 쪽에 서있고, 비난은 엘리자베스 올슨 쪽에 있는 듯 합니다.
이전의 릴리 콜린스와의 열애설이 났을 때도 긍정적인 메시지가 많았던 반면 엘리자베스 올슨의 경우는 톰 히들스턴과의 스캔들이 사실이 아니었다 해도 거센 비난이 쏟아졌었거든요.
엘리자베스 올슨의 사생활과 작품활동을 연계시켜 살펴보면 작품 활동에서 일과 사랑을 다잡는 스타일인데 보는 시선에 따라서 혼테크를 하는 느낌도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크리스 에반스가 중시하는 이미지에 대해서 엘리자베스 올슨은 그리 좋은 이미지는 아닌 듯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