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맘 김미나,'지난해 일어난 일 왜 이제 와서...'
도도맘 김미나의 고소 사건이 실검에 오르고 있는데 이 사건은 작년 3월께에 일어난 일이라 한다.
그런데, 지금에 와서 이 사건이 실검에 오르고 있는 이유가 뭔지는 잘 모르겠다.
어쨌든 도도맘은 "지난해 일어난 일인데 왜 이제 와서 이러한 기사가 났는지 모르겠다.A씨가 합의를 요구하고 있지만,그럴 의사가 없다."고 밝혔다.
어쨌든 이 일로 인해서 지난해 얼굴 공개 이후의 방송 내용이나 여성중앙 인터뷰 내용도 다시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
MBN '뉴스파이터' 출연 당시
공화당 신동욱 총재의 제20대 총선 용산 출마 제안
신동욱 총재: "꿈은 꿈꾸는 자만의 몫."
"도도맘이 지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겠지만 그래도 세상을 향해 성원하는 사람들과 함께 당당하게 외치자"
"문재인 대표와 정동영 전 의장이 순창에서 막걸리 회동을 했지만 지금 정치1번지 종로에서 우리도 막걸리 회동을 하고 있으니 이것이 평행이론이다. 도도맘 김미나 씨가 대통령 후보가 되지 말란 법도 없지 않느냐"
"공화당은 도도맘을 십고초려를 해서라도 꼭 영입하고 싶다."
"털어서 먼지 안 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긍정의 힘을 믿어라."
김미나: "공화당에서 저에 대해 높게 평해주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하지만 지금은 소송 등 주변을 정리하는 게 우선이다."
"정치는 사회에 대한 분노나 정치에 대한 신념이 있어야 하는데 저는 지금까지 그렇게 살아오지 않아 아직은 정치에 대한 공부를 더할 때"
도도맘 김미나 여성중앙 인터뷰 요약
김미나: "결혼 10년차 주부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아이들이 컸을 때 스캔들로 끝이 나 있느면 엄마에 대해 오해할 것 같아 한 번은 짚고 넘어가고 싶었다."
"강용석 변호사는 일적으로 호탕하고 쿨하고 매력적이지만 남자로는 내 스타일이 아니다."
"미스코리아 대회 대전 충남 미스 현대자동차 출신으로,당시 한화 홍보대행사인 한컴에 소속돼 있으면서 알고 지낸 사람들이 꽤 있다.다들 지금 한 자리하고 있어서 자연스럽게 강용석 변호사에게 소개시켜줬을 뿐"
"어쨌든 강용석 변호사와 홍콩에서 만난 게 맞고,사실여부를 떠나 오해의 소지를 남긴 건 잘못이다.그 부분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
"스캔들 때문에 이혼을 하는 게 아니라 원래 부부 사이가 소원했다.이번 계기를 통해 이혼을 결심하게 된 것"
도도맘 김미나는 유명파워블로거로 닉네임이 도도맘이다.
여성중앙 측에 따르면 도도맘 김미나는 블로그를 다시 시작할 예정이며, 요식업(비스트로)를 시작할 예정이라 전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