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치즈인더트랩,한중 사로잡은 매력 분석
박해진은 한복을 입고 팬들에게 설 인사를 전했다.
새색시같이 다소곳이 두 손을 모으고 여유로운 미소를 잃지 않은 한복 자태이다.
박해진: "모두 안전한 귀경길,귀성길 되시기 바라고,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설날을 보내셨으면 좋겠다.2016년 한 해도 바라는 모든 것을 이루고 건강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기원하겠다."
캐스팅 단계부터 큰 관심을 받았던 박해진이 출연하는 '치즈인더트랩'은 원작과의 높은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방송중에 있다.
'나쁜 녀석들'에서 박해진과 호흡을 맞춘 박호식 CJ E&M 책임 프로듀서는 "박해진은 '나쁜 녀석들'때 같이 작업하면서 연기력과 인성 모두 훌륭한 배우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마침 유정 캐릭터와 싱크로율도 가장 높아 '치인트' 캐스팅 1순위였다"고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예의 바른 청년이지만 언뜻언뜻 보이는 차가운 이미지가 이번 캐릭터와 완벽하게 들어맞는다."
"다만 30대라는 나이가 대학생을 표현하기에 어떨까 걱정됐는데 뚜껑을 여니 그것은 기우라는 게 드러났다."
위의 코멘트에서 박호식 프로듀서는 박해진의 매력은 연기력,인성 등으로 꼽았다.
박해진의 인기는 중국에서도 반응이 오고 있다.
박해진은 2011년 중국 후난위성tv에서 방송돼 큰 인기를 끈 '첸더더의 결혼이야기'를 통해 한류스타로 떠올랐다.
중국 인기 드라마 '남인방' 시즌2의 주연을 맡으며 '치인트'의 중국 수출가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였다.
박해진은 '나쁜 녀석들','소문난 칠공주','별에서 온 그대','내 딸 서영이' 등 출연 작품들이 모두 호평을 받았다.
"'나쁜 녀석들'의 경우 액션이라는 장르물임에도 중국에서 높은 값에 판매되는 것을 보고 박해진의 중국 내 인기를 실감했다. 그는 실제로 중국에서 티켓 파워가 큰 배우이며 '치인트'를 통해서도 확인되고 있다"
박해진은 이런 인기를 바탕으로 세븐일레븐,빈폴 액세서리,센터폴 등의 광고 모델 뿐만 아니라 중국 마인드 브릿지,콜러 노비타,롯데면세점 등 총 15개의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이다.
총 모델료는 11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박해진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치인트'에 대한 기대감과 광고계의 적극적인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다. 한국과 중국 모두에서 반응이 뜨겁다."
개인적으로 박해진이 새롭게 보였던 일은 악플러와의 봉사활동으로 자신의 안티팬들마저도 포용하였던 일이다.
연예인들이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하면서 고소,고발을 하고 있는 요즘 시사하는 바가 매우 큰 일이였다 보여진다.
사랑받는 연예인은 사랑받는 이유가 분명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