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 깜짝 결혼 발표,'선후 따로 있나' 예비신랑 6살 연상 금융맨
핑클의 4인조 멤버 중에서 이효리가 결혼을 하게 되면서 다음 결혼을 하게 될 멤버는 누굴까 관심이 많았었다.
그리고, 가장 최근까지 성유리와 안성현이 만남을 지속하면서 성유리가 다음 품절녀의 주인공이지 않을까 하는 추측에 무게를 실어줬었다.
그렇지만 이진의 결혼 발표로 인해서 핑클 두 번째 품절녀의 주인공은 성유리나 옥주현이 아닌 이진이 되게 되었다.
이진의 깜짝 결혼 발표는 결혼에 선후가 따로 없다는 걸 느끼게 해준다.
이진은 소속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서 결혼을 공식적으로 사실화하였다.
졸업사진계의 레전드
"이진은 현재 미국에 머루르고 있는 중이다."
"예비신랑과 함께 결혼식 준비를 하고 있다."
"이진은 오는 20일 결혼 후 미국 뉴욕에 마련된 신혼집에서 신혼생활을 할 예정이다."
"신혼생활로 당분간 한국에서 활동은 어렵겠지만 연예 활동은 계속하겠다는 뜻이다."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된 스몰 웨딩으로 비공개 진행된다. 과거 핑클로 활동한 멤버들(이효리,옥주현,성유리)의 참석 여부는 확인 중이다."
이진의 예비신랑은 한국계 미국 시민권자로 미국에서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는 금융맨이라 한다.
이진과는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1년 교제 끝에 결혼하게 됐다.
은광여고 3대 얼짱
이진은 1998년 걸그룹 핑클로 데뷔했다.
2005년 핑클의 활동 잠정 중단으로 연기자로 전향하여 활동하여 왔다.
'왕과 나','대풍수','출생의 비밀','빛나는 로맨스' 등의 출연 작품이 있다.
이진 리즈 시절
송혜교,한혜진 등과 함께 은광여고 3대 얼짱으로 유명했으며 1997년 2월~3월 즈음 대성기획 연습생이던 옥주현이 직접 은광여고로 찾아가 "같이 걸그룹을 하지 않겠냐"며 캐스팅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
이진은 에코의 '행복한 나를'을 불렀고,바로 그 자리에서 캐스팅 된다.
국민 요정에서 이제 한 남자의 아내로 살아가게 될 이진의 결혼 소식은 예상치 못했기에 굉장히 서프라이즈한 듯 하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