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영돈 결혼식,김준수 축가·박한별 부케
황정음이 오늘 26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이영돈 씨와 예정된 결혼식을 올립니다.
황정음과 이영돈 씨는 12월 8일 한 매체에 의해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영돈의 생일에 지인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고, 이 열애설 보도 직후 황정음의 소속사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였습니다.
황정음과 이영돈 씨는 지난해 9월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오작교 역할을 해준 지인은 황정음의 절친인 한설아와 그의 남편 프로골퍼 박창준 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정음과 이영돈 씨는 골프 라운딩을 즐기며 연인사이로 발전하였다 합니다.
고마워요 왕자님♡
열애 소식이 전해진지 얼마 되지 않아 1월에는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킬미,힐미','그녀는 예뻤다'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좋은 평을 받으면서 배우로써도 상승곡선에 있었던 황정음의 결혼 발표는 굉장히 '서프라이즈'했죠.
황정음 측: "지난해 드라마 촬영으로 바쁠 때도 항상 지지해주고 단단한 믿음을 지켜줬던 예비신랑의 따뜻한 마음과 진심에 반했다."
"새해를 맞아 양가에 인사를 하러 간 두 사람에게 열애 사실이 알려진 만큼 하루 빨리 부부의 연을 맺어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가기를 양가 부모님이 권해 행복한 결정을 하게 됐다."
이영돈 씨는 1982년생으로 용인대학교 골프학과를 졸업했습니다.
2006년 전국대학연맹 골프대횡서 우승한 후 같은해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에 입회하여 정식으로 프로 데뷔를 하였고, 2007년 SKY72 투어 5개 대회와 2012년 챌린지투어 2개 대회에 출전하였습니다.
2007년,2008년 일본 유학 경험을 바탕으로 티칭 프로로 활동하였고,일본골프투어 선수이자 일본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 일하였습니다.
거암철강 창업주 이호용 대표의 아들로 현재 거암철강의 자회사인 거암코아의 대표직을 맡고 있으며 경영 수업을 받고 있다 합니다.
거암 코아는 규소 강판을 가공하는 1차 철강 제조업체이자,국내외에 공급하는 유통업체로,2014년 연간 매출액 63억 7100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정음으 결혼 후에도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황정음은 걸그룹 슈가로 데뷔했습니다.
'슈가'(황정음,박수진,아유미,육혜승)
이후 연기자로 전향하면 '지붕뚫고 하이킥','자이언트','골든타임','비밀','킬미,힐미','그녀는 예뻤다' 등의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의 결혼식 주례은 배우 이순재가 맡았습니다.
사회는 김제동이, 축가는 JYJ 김준수와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나섭니다.
김준수와 정선아는 황정음과 소속사가 같은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입니다.
황정음의 부케는 박한별이 받을 예정입니다.
황정음과 박한별은 선화예술중학교 동창입니다.
박한별은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박한별이 지금 만나는 사람이 없다. 때문에 결혼 소식을 전할 일도 없다.친구 사이로 황정음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축하하는 만큼 오해는 안하셨으면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p.s. 슈가 멤버 근황
박수진에 이어 황정음은 슈가 멤버 중 두 번째 품절녀가 되었네요.
박수진은 배용준과 결혼 후 행복하게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네요.
육혜승은 한예원으로 이름을 바꾸고 배우로 활동 중이고, 아유미는 일본에서 아이코닉으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죠.
최근 '마녀사냥'에서 각트와의 열애와 결별을 이야기 하기도 했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