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흥 인증한 연예인들
'라디오스타'에서는 이성경,태항호,데프콘,허경환이 흥부자가 기가 막혀 특집에 초대되었습니다.
게스트를 소개할 때 윤종신은 이성경의 '치즈인더트랩' 백인하 연기를 흉내내면서 소개를 했는데요.
역시 연기는 연기자가 해야 하고,윤종신은 잘하는 예능이나 해야 할 듯 합니다.
이성경에게 사백안 연기를 보여달라 하자 이성경은 시키는대로 다했는데요.
이성경은 자신의 연기는 SNL 김민교가 가장 비슷하게 패러디했다면서 웃었죠.
그리고 백인하의 원작 캐릭터는 욕을 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방송에서 욕을 하게 되면 삐처리가 돼서 욕을 하고 싶지는 않았다며 욕처럼 보이는 대사를 애드리브로 얼마나 할 수 있을까 하다가 안영미의 억양을 많이 참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시범을 보여달라 하자 "가-족같은 소리하고 있네."라면서 라스 MC들을 깜짝 놀라게 할 발음을 선보였습니다.
이성경은 실제로 이 대사를 '치즈인더트랩'에서 나온 대사라고 설명했죠.
어쨌든 이성경은 '치즈인더트랩'에서 백인하의 약간 오버스러운 연기로 인해서 연기력 논란을 일으켰고, 이로 인해서 속상하기도 하지만 많은 배움을 얻기도 했다 말합니다.
긍정적인 성격이네요.
평소 흥과 끼가 넘친다는 이성경은 자신이 있는 곳은 늘 클럽으로 변신을 한다고 하더군요.
음악과 춤을 그만큼 사랑하는가 봅니다.
이성경은 '복면가왕'에도 출연을 했었죠.
김구라가 '치즈인더트랩' 출연자 중 '복면가왕'에 출연할만한 출연자를 추천해보라고 하자 이성경은 김고은을 추천하였습니다.
이성경의 말로는 김고은이 노래를 잘하고 노래방에 가면 자신의 레퍼토리가 있다고 하네요.
'겨울왕국' OST나 셀린 디옹의 노래를 부른다고 ....
이성경은 흥과 끼는 많은 편이지만 연애는 많이 해보지 않은 듯 합니다.
고등학교 때까지 한번도 연애를 안해봤고, 21살이 되어서야 교회에 같이 다니던 동갑내기 군인과 1년 정도 사귀었다고 하네요.
연예인이 된 이후에도 연애를 해보지 못했다 하구요.
대쉬한 연예인도 없다 하네요.
이성경은 원래는 연예인에 대한 꿈이 없었는데, 음악 전공이라 그쪽으로 길을 정했었는데, 이성경의 어머니가 모델 지원서를 내면서 연예계에 입문을 한 듯 하네요.
원래 키가 173cm정도 되었는데, 모델 일을 하면서 자세를 교정 받자 키가 좀더 크게 되었다고....
그러자 허경환이 그곳이 어디냐고 질문을 하네요.ㅋㅋ
이성경은 규현과 함께 듀엣곡으로 '알라딘'의 OST 'A Whole New World'를 불렀습니다.
같이 출연한 태항호의 증언에 의하면 노래방에서 SM과 YG의 대결이 있었다고 하는데, 조인성이 사회를 보고 엑소의 디오(도경수)와 이성경이 노래 대결을 하기도 했다 하더군요.
평소의 이성경은 노래와 춤을 굉장히 사랑하는가 봅니다.
태항호는 같이 회식을 가는 길에 옆자리에 이성경이 앉았는데 노래를 잘하는건 알고 있지만 내내 노래를 흥얼거려서 "선배, 부탁이 있는데 닥쳐줄래?"라고 직언을 날려 이성경의 멱살을 잡히기도 했네요.
이런 이성경에 대한 흥 인증은 이성경 주변지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모양입니다.
윤박도 그런 말을 했다고 하더군요.
그렸더니 이성경은 "왜 내 이야기를 하고 다니는지 모르겠는데 윤박이나 가만히 있으라고 (말하고 싶다)...어디서 누구한테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자 김구라가 "('집밥 백선생'에서 같이 출연) 윤박도 제정신이 아니다.걔는 헛소리 덕후"라면서 이성경을 거들어줬습니다.
이외에도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했던 지코가 이성경과 식사를 하던 사진으로 인해서 열애설이 났던 것을 해명하는 과정에서 이성경의 흥을 언급하기도 했었죠.
이런 흥과 끼라면 가수를 데뷔할 수도 있다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