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이상윤 열애,배우-아이돌 커플 합류
유이와 이상윤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홍콩에서 열인 엠넷 아시아뮤직어워드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포토월에 서며 인연을 맺었고 올해 초 가진 모임에서 만나 열애로 이어지게 되었다 합니다.
파파라치컷 한장 없어 열애를 인정하지 않으려면 인정하지 않을수도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열애 보도 한 시간 여만에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 기간은 4개월 정도라 합니다.
만난 기간이 짧은 만큼 결혼에 대한 부분은 생각하지 않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유이와 이상윤은 7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남자배우와 여자아이돌 출신 커플이네요.
이민호 수지 커플, 이동건 티아라 커플 지연, 소녀시대 수영 정경호 커플 등과 같은 커플들이 있고, 나이차도 이민호 수지, 정경호 수영 커플도 7살 차 커플이라 합니다.
이상윤은 서울대 출신 엄친아로 2000년 서울대 물리천문학과를 입학하고 13년 만인 2013년 학사 졸업을 하였습니다.
이상윤의 공개열애는 이번이 두 번째로 기억이 되네요.
공개열애가 되면 이처럼 알리고 싶지 않은 과거도 다 드러나게 되는 듯 합니다.
2010년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남상미와 실제 커플로 이어졌으나 성격 차이로 결별을 하였습니다.
애프터스쿨 출신의 유소영은 현재 손흥민과 열애 중이고, 또 가희는 양준무 대표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애프터스쿨 멤버이면서 현역으로서 열애설이 난 것은 유이가 거의 처음이 아닌가 싶은데요.
유이 집안은 아버지가 SK 와이번스 수석코치인 김성갑 씨이며, 이상윤의 집안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유이는 원래 수영선수였고, 데뷔 전 오소녀 출신으로 유명했습니다.
아버지 김성갑 씨의 경기에 응원을 갔다가 김성갑 씨의 딸로 소개되면서 '목동녀'로,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서 유빈의 친구로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애프터스쿨 데뷔후에는 꿀벅지로...그리고 연예계 대표 베이글녀로 화제가 되었었죠.
연기자 전향 이후 꿀벅지 이미지를 극복하기 위해 살을 뺀 듯 합니다.
'선덕여왕'에서 어린 미실,'오작교형제들','버디버디','호구의 사랑','상류사회','결혼계약' 등의 작품들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면서 배우 입지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이상윤은 서울대 출신 연예인이라 남자 김태희란 수식어도 있습니다.
서울 여의도에서 공익근무를 하다가 캐스팅이 되었다 합니다.
2004년 맥주 CF를 시작으로 연예계 데뷔를 했으며, 데뷔작은 지금 엄친아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않은 '색즉시공2'.
연예계 대표 엄친아로 '내 딸 서영이','라이어게임','두번째 스무살','날 보러와요','불의 여신 정이'와 같은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무한도전' 식스맨에서 광희의 이상형이었던 유이입니다.
이상윤 유이의 열애 소식에 광희가 가장 충격을 받았을 듯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