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 이혼 위자료 없이 재산분할 합의

배우 정겨운(34)이 한살 연상의 서모(35)씨와 이혼이 확정되었습니다.

정겨운의 이혼소송으로 위자료 없이 재산분할에만 합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구체적인 이혼사유나 재산분할과 관련된 구체적인 언급은 없는 것 같은데, 정겨운의 이혼 보도에는 재산분할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까지 담기고 있네요.

 

 

일반적인 재산분할 방식에 따라 정겨운의 아파트 가액의 절반을 서씨에게 주기로 했다고 합의하였다 합니다.

 

정겨운은 서모 씨와 지인 소개로 알게 되어 3년 동안 만남을 갖다가 2014년 결혼하였습니다.





웹디자이너로 알려진 서모 씨는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라 알려져 있었는데, 결국 결혼 2년 여 만에 각자의 길을 선택하고 말았네요.

 

 

정겨운은 모델 출신 배우로 키가 184cm입니다.

 

 

2004년 모바일 드라마 '다섯개의 별'로 데뷔했습니다.

 

 

2015년 MBC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남자 우수상을 수상('진짜사나이')하면서 대중에게 호감도를 높이는 중이었습니다.

 

 

정겨운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해서 재산분할이 많다 적다 왈가왈부 말이 많는데요.

타인의 사생활에 대해서 그런말들 나오는 것은 부적절하다 생각하구요.

부부생활은 당사자들 아니고서는 그 내용을 알 길이 없죠.

 

 

그리고, 이제는 남이 된 정겨운 아내 분에 대한 찌라시와 루머는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되지 않은 부분이니 추측은 자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잘 읽으셨다면 공감 꾹~(로그인 필요없어요)
블로그 이미지

ILoveCinemusic

평범한_직딩의_취미스러운_블로거 ILoveCinemusic 후원하기 http://blogmania.tistory.com/6993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