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덕혜옹주 인생연기 도전
손예진은 1982년생으로 대한민국 30대 여배우입니다.
본명은 손언진.
'꽃을 든 남자' CF로 1999년 데뷔를 하였는데요.
'포카리스웨트' 광고로 굉장한 청순미를 보이면서 포텐을 터뜨렸습니다.
인기를 바탕으로 한 연예인들의 모든 활동은 금전적인 수입으로 이어지는 시스템이 굉장히 발달을 한 우리나라인데요.
손예진은 최근에 합정동에 빌딩 2채를 매입한 것으로 언론을 통해 알려졌습니다.(그중 한채는 93억5000만원 상당)
손예진의 재산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을 이 빌딩 거기에 앞으로도 많은 CF나 드라마 영화 출연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손예진은 '내 머릿속의 지우개','클래식' 등 청순 매력을 뽐내며 '연애시대'로 연기력도 인정을 받게 되었는데요.
당시 출연료는 2500만원이라 합니다.
'무방비도시','백야행','타워','개인의 취향' 등을 찍으며 작품 활동을 이어오다가 '아내가 결혼했다'로 2008년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손예진은 2013년 기준 총 누적 관객수 2400만명으로 최고 흥행배우 6위에 랭크가 되었는데요.
이전까지의 최고 흥행작품은 '오싹한 연애'였으나 2014년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이 866만명의 흥행을 기록하면서 손예진의 최고 흥행작품으로 손꼽히게 되었죠.
이 작품으로 손예진은 대종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비밀은 없다','나쁜 놈은 죽는다', '덕혜옹주'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비밀은 없다'는 24만명, '나쁜 놈은 죽는다'는 14000명 정도로 흥행에 있어서는 그리 좋은 성적을 내지는 못했습니다.
'덕혜옹주'는 8월 개봉예정작인데요.
권비영 작가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실제 덕혜옹주의 모습
올해만 세 번째 작품이라 할 수 있는데, 박해진이 손예진을 소처럼 일만 한다고 '소예진'이라고 언급한다 있습니다.
손예진 성형논란
2012년도 경에 성형논란이 일기도 했는데 손예진 측은 이를 일축한 바 있습니다.
민낯 사진 여러장을 미투데이에 올리면서 정면돌파 하였습니다.
한국10대미녀
2015년 중국의 매체에서 한국의 10대 미녀 연예인이라고 순위를 정리한 것이 있는데, 1위 김태희, 2위 한가인, 3위 손예진 4위 전지현, 5위 이영애, 6위 유진, 7위 송혜교, 8위 문근영 9위 고소영 10위 김희선 순이었습니다.
손예진은 인터뷰를 잘하는 연예인인 듯 합니다.
'연예계 중계','섹션tv 연예통신'과 같은 연예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 꼭 이슈가 되는데요.
최근에는 결혼과 관련하여 3년 안에 결혼을 하겠다고 결혼계획을 밝힌 바 있습니다.
손예진 이상형 발언
-여자가 원하는 의사소통을 해주는 남자
-외모는 중요하지 않다. 키는 175cm이상이면 좋겠지만 마음에 들면 상관없다.
-마음이 따뜻하고 센스있는 남자
-이해심 많은 남자
영화 덕'혜옹주' 티저
손예진은 이번 '덕혜옹주'로 인생연기에 도전을 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 덕혜옹주의 삶 자체가 파란만장하였기 때문에 그럴텐데요.
전작의 흥행 부진을 털어내고 이번 작품으로 어떤 상을 수상하게 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