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창고

정호성 녹음파일 내용 뭐길래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6. 11. 27.
반응형

정호성 녹음파일 내용 뭐길래

최순실 게이트를 조사 중인 검찰이 정호성 녹음파일 50건을 복원하면서 개탄을 금치 못했다 합니다.

이유인즉슨, 그 내용이 최순실과 관련하여 박근혜 대통령이 지시하는 내용이 상당부분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검찰은 정호성 녹음파일에 대해서 "10초만 들어도 촛불은 횃불이 될 것"이라거나 "10분만 들어도 분노에 감정조절이 안될 정도"라고 하면서 그 내용에 대해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 나라의 대통령이 이렇게 무능할 수 있나'며 개탄을 금치 않았다 하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채널 A에서는 최태민과 박근혜 대통령과의 인연, 더 윗대로 올라가서는 최태민과 육영수 여사와의 인연을 재조명하였습니다.



최태민이라는 인물에 대해서 미스터리한 인물이라고 말하고 있는데요.

한마디로 모든 일생이 거짓으로 점철된 인물이기에 진실을 알기가 어렵다는 의미에서 미스터리란 표현을 썼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박정희 대통령의 영애 시절 인연을 맺었던 최태민은 이전에는 무당이었다가 박근혜 대통령이 대통령이 되고 난 이후에 목사로 되면서 인생역전을 이룬 것만은 확실시 되고 있다 하고 있는데요.


고 육영수 여사 현몽설로 박근혜에게 접근을 했다는....


신동욱 공화당 총재(박근령 남편)에 의하면 최태민의 등장 시기는 육영수 여사 서거 이전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태민은 박근혜 대통령이 대통령이 될 것을 예언(?) 또는 암시(?)한 인물이라고도 하는데요.

이 인물과의 인연으로 인해서 결국은 박근혜 대통령이 현재의 고립무원의 지경에 이르게 된 것이라 보고 있더군요.





그리고, 정윤회 문건이 나타났을 때만 해도 제대로 된 수사가 있었다면 이런 사단이 일어나지는 않았을 것이란 말도 있었습니다.


결국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도 못막게 된 형국인데, 곪을대로 곪은 대한민국의 상처가 최순실 게이트로 만천하에 드러나게 된 것입니다.



최순실 게이트 파문

p.s.1 피부과 전문의에 의하면 박근혜 대통령이 미용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가 커터칼 테러 이후로 보는 주장

p.s.2 문화계 비선 차은택 구속

p.s.3 차은택 변호인의 발언에 의하면 차은택이 최순실의 지시로 김기춘을 만난 사실이 있다 합니다.)

(이는 김기춘이 비선실세인 최순실을 아느냐는 질문에 "만난 적도 없고 알지도 못한다"는 말과 정면으로 대치되는 말입니다. 김기춘이 거짓말을 했다는 말이죠.)

p.s.4 차은택 변호인은 차은택이 우병우 장모와 골프친 사실이 있다고도 밝혔습니다.

(우병우와 김기춘에 대한 검찰조사가 필요해지는 이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