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이어 이어폰 장점 5가지
이어폰 사용은 공공장소에서 음악을 들을 때 뿐만 아니라, 영화 감상, 게임 등을 할 때도 사용이 됩니다.
오랫동안 귀에 끼고 있기 때문에 편안함은 기본이고, 주변의 소음에 방해를 받지 않는 차음성도 중요한 요소지요.
EARMAC의 인이어 이어폰 MSE-01 메탈슬림 이어폰으로 인이어 이어폰의 장점 몇 가지를 알아보기로 하죠.
우선 EARMAC MSE-01 메탈슬림 인이어 이어폰의 구성은 이어폰, 이어폰 파우치, 이어피스 등입니다.
이어폰 파우치에 이어폰을 보관하거나 이어피스를 보관하면서 이어피스가 훼손이 되거나 오염이 되었을 경우 바꿔 끼면 좋겠죠.
이어피스를 통한 귓속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의 하나일 수 있겠네요.
EARMAC MSE-01 메탈슬림 인이어 이어폰은 모든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있고, 볼륨 슬라이드를 통해 편리하게 음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음악재생, 전화받기, 트랙넘기기 등의 여러가지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블랙과 금색의 메탈 소재 디자인은 색상이 유려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네요.
인이어 이어폰의 최대 단점 중의 하나는 선이 꼬여서 사용할 때 불편함을 준다는 점일 것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주머니에 마구 넣다보면 이어폰의 기능도 저하될 때가 많죠.
하지만, EARMAC MSE-01 메탈슬림 인이어 이어폰은 플랫타입(칼국수줄) 케이블을 사용하여 선꼬임을 방지하였습니다.
탱글탱글한 칼국수처럼 생겼다고 먹으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스테레오 타입의 플러그는 3.5mm 14K 도금을 통해서 최상의 음질을 구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이어 이어폰 장점을 5가지만 쓰려고 했는데, 쓰다보니 5가지가 훨씬 넘어가 버리네요.
귀에 쏙 들어가는 인이어 이어폰이라 귀에서 잘 흘러내리지도 않고, 전에 사용하던 이어폰보다 음질이나 차음성이 더 좋아서 오랫동안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포스팅 정보가 유용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