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tar列傳 /ㅎ

홍선영 다이어트 이유

by 사용자 ILoveCinemusic 2019. 12. 27.

홍선영 다이어트 이유

 

홍진영의 친언니 홍선영은 '미우새'에 출연 후 화제를 모았었다.

출연 직후 악플에도 많이 시달린 듯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을 빼는 데 성공하지 못할 것 같았던 그녀가 체중 감량에 성공하면서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이어트를 매일 내일로 미루며, 맛있게 먹으면 영 칼로리라던 그녀의 신념(?) 어디로 사라지고 다이어트를 하게 된 것일까?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홍진영이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하여 밝힌 홍선영의 다이어트 이유를 전하면 다음과 같다.

 

"언니는 살을 왜 뺐냐? 방송에 나와서 뺐냐?"

 

"살려고 뺐다."

 

홍진영은 홍선영이 살을 빼지 않으면 합병증이 생길 수 있어 건강을 이유로 뺐다고 밝혔는데, 겸사겸사 뺐다고 한다.

('미운 우리 새끼' 촬영 당시 홍선영의 혈관 나이는 65세)

 

홍진영이 말한 겸사겸사는 홍선영의 몸무게가 60kg이 되면 소개팅도 시켜주겠다는 겸사겸사인 듯하다.

 

홍선영은 다이어트 도중 먹고 싶은 걸 맘껏 먹는 치팅데이를 생각하면서 다이어트를 어렵지 않게 성공했다고 한다.

 

홍선영은 감자탕, 핫도그, 곱창 떡볶이를 가볍게 클리어하면서 치팅데이를 맘껏 즐겼다.

 

홍선영은 5개월 동안 20kg 감량에 성공했다.

 

홍선영의 다이어트 방법은 꾸준한 운동과 저항 전분 쌀을 이용한 다이어트이다.

역시 살을 빼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식단도 병행해야 하는 듯하다.

 

홍선영은 자전거 30분, 러닝머신 99분 등 고강도 운동을 꾸준히 하여 다이어트를 성공하였고, 저항 전분 쌀(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는 것을 현저하게 줄인 쌀)을 다이어트 식단으로 하여 간헐적 단식을 병행한 듯하다.

 

홍선영이 22kg 감량에 성공한 간헐적 단식 방법은 16시간을 공복 상태로 유지하고, 8시간은 음식을 먹는 방법이다.

점심과 저녁을 먹고 저녁 6시 이후부터 다음날 10시까지 금식을 하였다.

 

홍선영이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22kg 감량 다이어트 식단

 

아침

기상 후 물을 한 잔 마신 뒤 현미 볶음밥

 

점심

계란, 두부 스테이크

 

저녁

고구마 3~4개

 

저녁 8시 이후 금식

배가 고프면 큰 토마토 2개 섭취

 

이외에도 홍선영이 밝힌 다이어트 식단으로 저항 전분 쌀로 지은 밥, 노른자 뺀 달걀, 닭가슴살 5조각, 토마토 1개,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 등이 있다.

 

운동을 한 후에는 닭가슴살, 브로콜리, 귤, 케일 등 야채와 과일을 갈아서 셰이크로 마셨다.

 

간헐적 단식을 할 때 유의할 점은 되도록 식사시간을 지켜서 해야 하고, 영양성분이 빠지지 않게 고단백 저칼로리 단백질, 비타민 등 식단을 조화롭게 짜야한다는 점이다.

 

또한 근력 운동은 삼가는 게 좋다.

 

홍선영은 홍진영의 친언니로 1985년생으로 만 34세인 홍진영보다 5살 많은 만 39세의 나이다.

홍선영의 직업은 방송 초 성악 전공이라는 것 외에는 알려진 바 없었다.

방송을 타고나서 홍진영과 홍선영은 강남 논현동에 '원투 앤티 카페'를 오픈한 것 같다.

이제 직업이 카페 사장님(?) 또는 방송인이라 말하면 될 듯하다.

 

"탄산은 숨쉬기 위해 먹는 것", "먹고 즐거움을 얻느냐, 안 먹고 멋을 얻느냐 그것이 문제로다."이라던 홍선영의 다이어트 성공기!

 

맛과 멋을 아는 여자로세~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합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