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블로그 수익에 대해서 포스팅을 자주 하는 것 같네요.^^
큰 수익은 아니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이것저것 잡다하게 많이 붙여놔서 어수선한 면도 있었고, 수익이 미미해서 언제쯤 수익 신청이 될까 하는 걱정도 많이 해서 중간에 내릴까 하는 고민도 했었지만, 이렇게 달아놓으니 수익 신청을 하긴 하게 되네요.
처음에는 블로그 광고에 관심이 없어서, 거의 광고가 없었구요.
다른 블로그분들 보면서 어깨 너머로 배워가며, 하나하나 늘여가다 보니 이렇게 광고가 난무하는 블로그가 되어버렸네요.
저는 판매에는 그닥 소질이 없어서, 링크 프라이스를 통한 수익은 블로그 하단의 클릭n바이의 클릭에 의한 CPC 형태와 사이드바의 배너달기 선착순 이벤트가 전부입니다.
다행히 3만원이 넘어서 처음으로 입금 신청을 하였습니다. 세금은 3.3%네요. 첫 신청이라서 주민등록증을 보내는 일만 남았습니다. 링크 프라이스는 CPC형태 뿐 아니라, 여러 가지 다양한 수익 모델이 있습니다.
샵포탈
링크 프라이스의 샵포탈은 CPC에 대한 적립은 없으나, 판매나 회원가입이 발생하게 되면 수익이 발생하게 되는 형식이라서 최근에 가입을 한 번 해보았습니다.
요즘 블로그 수익 구조가 악화되는 시점이라서 새로운 수익 구조를 모색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가입한 사이트의 수익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서도 좀 더 알아보자는 취지에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링크 프라이스는 알아도 샵포탈은 저와 같이 잘모르시는 것 같아서 이와 관련된 포스팅도 좀 드문 편 같습니다.
맘에 드는 특징으로는, 자신이나 가족이 구매를 해도 캐쉬가 적립된다는 점입니다. 또한, 상품 리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서 구매를 촉구하게끔 유도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도 있네요. 그러한 포스팅을 하면 이벤트성으로 캐쉬 적립도 해주는 것 같아요. 당연히 그 포스팅으로 인해 구매가 일어나면 캐쉬가 적립이 되구요. 블로그 수익 창출에 대해서 연구해 볼 가치가 있는 사이트가 아닌가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