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프로젝트 앨범 [The Actress 1st Story]의 수록곡인 <Coffee> 뮤직비디오입니다. 세븐의 여자친구이자, 패션·탤런트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핫아이콘이라면 핫아이콘인 박한별의 이름을 딴 이 프로젝트 앨범......
<Coffee> 한 곡으로 이뤄진 싱글 앨범입니다. 박한별이 처음으로 발표하는 앨범이고, 작사에도 참여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곡은 프로듀서인 류권하가 쓴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곡입니다.
저기 잠깐만요 오늘 시간있으세요 커피 한 잔 할래요 이런 말하는 나도 참 부끄럽지만요 우리 한 번 만나요
가사와 박한별의 목소리, <Coffee>의 음률이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됩니다. 박한별의 노래실력이 적어도 이 노래에서만큼은 기대 이상으로 잘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박한별은 세븐과 공개 연인 선언 이후 세븐의 여친이라는 이미지가 강해져서 배우로써의 이미지는 약간 하락세에 있는 듯 합니다. 연기를 크게 잘하기 보다는 그냥 예쁜 용모의 배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요가학원>이나 <여고괴담>등 영화에서는 공포 장르 쪽 드라마에서는 약간 귀엽고 예쁜 새침떼기로 배우로써의 이미지가 어느 정도 정해져 있다고 보이는데요.
배우로써의 이미지는 한정적인 느낌이 있지만, 워낙에 예쁜 배우이고, 패션에도 일가견이 있기 때문에 그녀의 인기는 지속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Coffee>는 박한별의 이런 이쁜 이미지와 매치 되는 앨범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도 하루에 Coffee를 3잔 정도 마시는 Coffeeholic인데요. Coffee CF를 노리고, <Coffee> 프로젝트 앨범이 탄생했다는 엄청난(?) 비화가 숨겨져 있다고 하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