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샐리의 법칙 VS 머피의 법칙
"독고진씨 만나고부터 모든 일이 너무 잘풀려요. 독고진씨는 저에게 귀인이에요."
"귀인? 너! 난 널 만나고부터 되는 일이 없어. 넌 나에게 귀신같은 존재야, 떨어져."
독고진(차승원 분)과 구애정(공효진 분)의 이 대화......<최고의 사랑>을 가장 잘 표현하는 대사들이 아닌가 합니다.
구애정은 정말 독고진이 아무리 싸가지 없이 굴어도 껌처럼 찰싹 붙어 있고 싶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인기가 바닥을 기던 그녀가 독고진 덕분(?)에 검색어 1위에 오르는 영광도 얻습니다.
'구애정 발목녀'
뭐 좋은 일로 1위를 한 것은 아니지만 어찌되었건 1위는 1위니까요.
이 검색어는 독고진의 해외진출을 둘러싼 비밀을 알게 된 구애정을 독고진이 차량추격을 하다가 교통사고가 나면서 쌍코피가 나며 병원신세를 지게 되면서 붙은 키워드입니다.
이로 인해 방송에 노출된 해외진출의 비밀이 발목 부상으로 덮어지면서 구애정은 '독고진의 해외진출을 막아 발목을 잡은 여자'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 된 것이죠.
구애정 입장에서는 독고진이 왕싸가지에 이어 뺑끼남이라는 2관왕 타이틀을 수여해 주고 싶은 심정일 겁니다.
쌍코피 터진 것은 이해가 되지만 발이 골절상을 입은 것은 사실 해외진출이 안된 것을 덮으려는 독고진의 언론 조작인 셈이죠.
그래도 양심은 있는지 구애정이 악성 댓글에 초토화 되는 것을 본 독고진은 구애정을 자신의 회사에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시켜줍니다.
생계형 연예인이 그래도 인기 많은 독고진의 인기 혜택을 입긴 입네요.
성은이 망극할 지경이지요.
구애정은 비록 발목녀의 오해를 사게 되어 악플러들의 무자비한 공격을 받지만 화가 복이 되어 돌아온 셈입니다.
쩔쩔 매면서 연예인 생활의 바닥을 기던 그녀에게 서광이 비치기 시작했으니 독고진이 정말 귀인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구애정은 하는 일마다 샐리의 법칙이 적용되고 있지만, 독고진은 구애정을 만난 후부터 머피의 법칙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되는 일이 없지요.
해외진출 무산 위기에 자신의 입으로 방송에서 직접 해외진출을 둘러싼 로비 활동과 켄슬이 된 것을 폭로할 뻔 했고 그 뿐 아니라 쌍코피도 터지고...
그런데 정작 구애정은 독고진의 생명의 은인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심장 수술을 할 때 국보소녀의 노래가 죽어가던 심장에 생명을 불어 넣어 주었거든요.
이 사실을 구애정도 모르고 독고진도 모릅니다.
그러나 독고진의 심장은 이 사실을 아는 듯 국보소녀의 노래가 흘러나올 때마다 독고진의 심장은 마치 사랑을 만난 사람처럼 두근두근 거리지요.
생명을 건져준 은인에게 자신이 가진 넘치도록 지닌 인기를 좀 나눠주는 것 아닐까요?
우연이 세 번 겹치면 필연
심장수술을 하다가 노래로 만난 국보소녀...
주유소에서의 좋지 않은 만남...
그리고, 지하주차장에서의 만남...
우연이 세 번 겹치면 필연이라죠?
하늘이 이들을 맺어주긴 맺어줄 모양입니다.
국보소녀 활동 당시 자신의 로드매니저였던 사람에게 구애정이 싸대기를 맞는 장면을 보게 됩니다.
이유인즉슨 지금 키우고 있는 파이브돌스가 선배에게 인사를 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 선배로써 좋게 이야기했지만 짜증난다고 고자질하여 벌어진 참사지요.
(파이브돌스의 싸가지 없는 연기~정말 압권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보면 정말 싸가지 없는 그룹으로 오해살만 하네요.)
눈물을 흘리는 구애정을 애처롭게 바라만 볼 뿐인 독고진...
이 때 구애정의 핸드폰에서는 다시 국보소녀의 노래가 흘러나오고...
독고진은 애처로운 마음에 복합된 국보소녀의 노래에 두근거리는 심장이 마치 사랑에 빠진 듯한 묘한 상승작용을 하면서 구애정과 시선을 교차하게 됩니다.
귀신이 될 뻔한 독고진을 구해준 국보소녀의 노래~
독고진에게는 귀인을 넘어서 정말 국보급인 노래이지요.
누가 누구에게 귀인이 되었는지는 이미 아는 답 아닌가요?
생명을 구해준 구애정에게 싸가지 없이 대하는 독고진이 언제쯤 그녀를 따뜻하게 감싸줄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로써는 이들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너무 재미가 있습니다.
[연예계 파파라치/TV mania] - 최고의 사랑- 차승원과 공효진 주연, 빵터지는 코믹로맨스
※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MBC에 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