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화장법과 셀프스타일링, 바비인형과 같은 외모로 인해서 유명세를 탄 다코다 로즈가 일본에 진출한 국내화장품 브랜드인 에뛰드하우스를 방문을 했다고 해요.
다코타 로즈가 에뛰드하우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바로 소녀풍의 매장 인테리어와 다코다 로즈처럼 인형이나 공주가 사용할 만한 깜찍한 디자인 컨셉 때문이었다는군요.
다코다 로즈는 일본 도쿄 내에 가장 트렌디한 쇼핑몰로 꼽히고 있는 신주쿠 루미네 이스트 안에 입점한 에뛰드하우스 1호점에서 에뛰드하우스 광고를 맡고 있는 샤이니의 포스터를 들고 인증샷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샤이니는 에뛰드하우스 광고 모델 뿐 아니라 핑크플레이 콘서트에서도 2NE1, 틴탑, 울랄라세션, 에일리 등과 함께 콘서트에 참여하는군요. 2012년 핑크플레이 콘서트는 8월 8일 7시 유튜브에서도 실시간 라이브 중계 된다고 하니 콘서트와 뷰티에 관심 있는 분들은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다코다 로즈처럼 바비인형과 같은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를 연출하고픈 분들은 돌돌카라 체험단에 도전해 보세요. 인형처럼 예쁜 그녀도 이런 좋은 아이템을 보고 그냥 지나치지는 못할 듯 싶군요.
에뛰드하우스 자체 뷰티체험단인 뷰티즌 10기도 모집하고 있으니 국내토종 브랜드로 일본에 진출을 한 에뛰드하우스의 제품을 체험하고 리뷰하실 분들은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에뛰드는 젊고 발랄한 여성을 위한 브랜드로 자리메김을 하였는데요. 국내 화장품 브랜드가 쟁쟁한 외국 브랜드들과 맞써 해외진출을 하고 있는 것은 바람직해 보이는 일이라고 보여집니다. 그만큼 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들의 질이 소비자들이 바라는 수준에 올라와줘서이겠지요.
베스트 상품에 올라와 있는 상품들을 보니 아무래도 여름에 피부를 지키기 위한 선크림이나 BB크림이 많이 올라와 있는 것 같습니다. 젊은 여성들이 주요 고객층이다 보니 꾸미는데 많은 투자를 하는 것이겠죠.
제품의 가격과 질이 소비자에게 냉정하게 평가 받는 시대이므로 '국산이기 때문에, 해외진출 브랜드이기 때문에...'와 같은 이유로 제품을 선택하는 시대는 지나간 듯 합니다.
하지만 여러모로 우리나라를 알리는데 큰 공을 세운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알아보고 싶은 호감가는 브랜드인 것은 맞는 것 같네요. 화장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에뛰드하우스를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