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죠 150kg 감량, 숨은 공훈자 숀리의 3년에 걸친 약속
초고도비만자들에 대해 다룬 <추적60> 방송에서 소개되었던 초고도비만자 빅죠가 150kg 감량에 성공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그룹 '홀라당'의 멤버이기도 한 빅죠는 이 방송에서 살을 빼지 않으면 예상수명이 6년 밖에 얼마 남지 않았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고 나서도 혼자만의 의지로는 사실상 살을 빼기가 힘든 여건으로 주변을 안타깝게 하였었다.
당시 빅죠는 여러번 죽음을 생각할 만큼 남모르는 고충을 토로하기도 하였는데, 자신을 힘들게 만든 것은 살인적인 몸무게로 인한 악성 댓글 때문이었음을 밝힌 바 있다.
방송을 본 후 빅죠를 도와줄 만한 누군가가 있었으면 하기도 하였다.(관련글: 초고도비만자 빅죠)
<추적60>에서 방송을 탄 이후 빅죠는 케이블방송이나 숀리가 하는 다이어트 관련 프로그램에 등장을 하여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있는 모습을 종종 보여왔다.그리고, 숀리는 빅죠의 전담 트레이너를 자청하며 빅죠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살과의 전쟁을 하겠다고 하였는데, 방송에서 약속한 그 약속을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혀질 만한 3년이 흐른 뒤에 이렇게 '빅죠 150kg 감량'이라는 실시간 검색어로 돌아오게 되니 놀랍다 하지 않을 수 없다.
빅죠 개인으로써는 인간승리라고도 할만한 이번 감량성공의 뒤에는 숀리가 있었고, 그는 대중과의 약속을 지키는 숨은 공훈자인 이유다.빅죠는 50kg을 더 감량할 것이라고 밝혔는데, 감량에 성공하여 자신이 바라는 가수가 되길 바란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또 뵙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