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결혼반지, 이병헌 신혼집, 웨딩드레스, 민폐하객, 하객패션- 초호화결혼식의 종결자
이병헌-이민정 커플의 결혼식은 끝났지만 그들이 남긴 초호화결혼식의 여운은 아직까지 남은 듯 하다.
이병헌 이민정의 국내 유일한 하트모양 다이아몬드 결혼반지, 30억원을 호가하는 신혼집, 5천만원이 넘는 웨딩드레스, 그리고 민폐하객으로 분류되는 A급 연예인들과 그들의 하객패션까지......
언론을 통해 보도된 이병헌 이민정의 결혼 비용에 대해서 고찰해보도록 하자.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병헌의 반지는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골드 소재로 된 반지였으며, 이민정의 반지는 하트 모양의 다이아몬드가 돋보이는 반지였다. 국내에서 유일한 반지인 만큼 가격대는 공개되지 않고 있다.
예비신부들의 로망인 다이아몬드 반지 그리고 그 반지가 국내에서 유일하다는 점이 로맨틱하게 여겨질 수 있을 듯 하다.
결혼 반지는 스위스 명품 브랜드로 이민정이 직접 지인과 방문해 고른 것이라 한다.
경기도 광주에 소재한 이병헌-이민정 커플의 신혼집, 130여평 규모로 극장에서처럼 영화를 볼 수 있도록 리모델링 되었다고 한다.
약 30억원 상당.
이민정이 입은 웨딩드레스는 미국 뉴욕에서 론칭한 마르케사 제품이며, 제시카 알바, 앤 해서웨이 등 4명의 여배우들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가격은 무려 5천만원대.
보도된 바에 의하면 이병헌-이민정 커플의 결혼식 비용은 결혼식 비용으로 1억 2000만 원 가량이다.
※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해당방송사에 있음을 밝힙니다.
스폰서링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