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연 1000억, 1억달러의 다이어트재벌 몸짱아줌마 등극
몸짱아줌마, 봄날아줌마의 애칭을 얻은 바 있는 정다연이 대만, 일본, 중국 등의 해외활동을 통해서 총매출 1000억원을 올리는 재벌몸짱아줌마로 등극한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정다연은 자신을 둘러싼 이혼설, 남편외도설 등을 해명하기도 하였다.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동안 벌어들인 총수입이 어떻게 되느냐"
"그때그때 다르지만 책과 방송까지 모두 포함하면 매출액이 1000억 원 정도 된다"
KBS <여유만만>에 출연을 한 정다연은 그동안 벌어들인 총수입이 어떻게 되느냐는 질문에 1000억원 정도 된다고 답해 MC들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였다.
[정다연] 스포츠 트레이너, 뷰티 트레이너
2006년에는 국내 고등학교 과학 교과서에 운동 다이어트의 성공 사례로 실렸고, 2007년에는 일본에서 출간한 '몸짱 다이어트 프리미엄'이란 책이 일본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누렸다. 그는 일본에서 지금까지 7권의 책을 펴냈는데 그의 책이 일본 아마존 전체 베스트셀러 1~3위를 휩쓴 적도 있다. 그는 일본에서 2008년 발표한 '피규어로빅스'를 세계에 전파하는 데 힘써왔다. 중국과 대만, 아시아 각국에 피규어로빅스를 보급하는 데 성공해 지금은 아시아 전역에서 잘 알려진 GX(Group Exercise)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여성중앙 인터뷰 중 발췌-
▲ 대만 힙합그룹 자유발휘(自由發揮)의 'GYM' 뮤직비디오
정다연은 남편의 외도로 인한 이혼설에 대해서도 해명을 하였다.
정다연: "내가 유명해지기 훨씬 전에 서류상으로만 그렇게 된 것이다. 남편 사업이 부도 위기에 처해 어쩔 수 없이 이혼을 했다. 굉장히 경솔했었다"
정다연의 1000억 매출은 만46세의 믿기지 않는 나이 만큼이나 놀라운 기적이다.
얼마전 <화신>에 출연을 하였던 이정현도 정다연과 같이 비슷한 질문을 받았던 적이 있다.
봉태규: "중국에서 SM, JYP, YG 3대 기획사 수입을 모두 합한 것 보다 많다고 한다"
이정현: "아니다 한참 1집이 터지고 한국에서 번 돈이 훨씬 많다. (중국에서) CF 광고를 좀 하긴 했지만 그 세 기획사를 합한 정도는 아니다"
모르긴 모르지만 이정현의 매출액도 정다연에 버금가지 않을까 싶다.
이 때 장쯔이와 이정현이 같은 동급 수준의 개런티 대우를 받는다고 하였는데, 정다연도 탕웨이의 후속 CF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하니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의 수입은 걸어다니는 중소기업이라 해도 될 듯 하다.
정다연은 자신의 취향에 맞춘 집을 공개하기도 하였다.
일년 중 절반은 해외활동으로 인해 집을 비운다고 하는데, 40대의 집이라기 보다는 소녀 취향의 인테리어가 아닌가 싶다.
그러고 보면 정다연의 다이어트복에 유난히 핑크빛이 많은데 그러한 것도 이러한 이유가 있었구나 하는 짐작을 하게 된다.
p.s. 현재 정다연 1000억과 관련하여 '정다연 한달수익' 등의 연관 검색어가 있는데, 아마도 정다연 1000억원 수익이 월매출이라는 오보가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다.
정다연 1000억 매출은 연매출도 아니고, 한달수익은 더더욱 아니며, 총매출액에 해당한다.
스폰서링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