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소연 열애, 까방권 버릴 각오된 용감한 열애 인정
오종혁은 해병대 특수수색대에서 군복무를 한 것과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클릭비 시절 팬에 대한 사랑을 노래한 '소요유'란 노래로 인해 남자다움과 함께 여성팬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매력을 동시에 지닌 몇 안되는 좋은 이미지의 남자 연예인이었다.
(라디오스타-클릭비 오종혁 소요유, 팬에 대한 사랑 간직할 이 노래)
이로 인해서 오종혁은 까방권(까임방지권의 준말로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지 않을 권리를 뜻하는 인터넷 신조어) 획득하게 되었는데, 오종혁을 까는 댓글을 달면 이에 대해서 쉴드(방패막이)를 쳐줄 정도로 팬들은 오종혁을 아끼고 아껴왔다.
오종혁의 까방권이 위력을 발휘한 것은 '정글의 법칙' 당시 담배논란으로 번질 때 이를 무마시켜준 것이었다.
만약 오종혁이 까방권이 없는 연예인이었다면 이때의 담배논란으로 인해 큰 타격을 받았을테지만 '까방권이 있으니 한번 봐주자'하는 누리꾼들의 의견이 다수였기에 큰 타격없이 넘어가고 만 것이다.
그런데 이런 오종혁이 티아라 소연과 열애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것은 까방권도 필요없다는 용감한 것이라 생각된다.
더군다나 티아라는 요즘 불화설 등으로 인해서 급격하게 이미지가 추락하고 있는 아이돌그룹이 아니던가.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용감하다에 공감하시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아라 소연과 오종혁은 최근 만난지 1000일이 되었다고 하는데, 2010년 '스타골든벨'에서 티아라 소연이 클릭비 광팬임을 인증하면서(용돈을 모아 클릭비 숙소에 오렌지색 소파를 사줌)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꽃다발'이란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교제를 시작하였다고 한다.
아이돌스타와 팬의 관계에서 시작하여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된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의 러브스토리는 드라마틱하다 생각된다.
티아라 소연도 오종혁이 군대있는 동안 고무신을 꺼꾸로 신지 않고 제대 후 오종혁과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어 열애를 인정하게 되었는데, 이 열애 인정으로 인해서 티아라는 또 한번 구설수에 오르게 될지 아니면 오종혁의 까방권이 이번에도 위력을 발휘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소연의 소속사 측도 두사람의 열애 인정에 대해서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도 서로 다 알고 지낸다. 오종혁과 소연이 신중하게 생각하고 교제를 시작했기 때문에 잘 부탁드린다"고 하는 것으로 보아 두사람의 열애 인정은 보다 발전적인 관계로의 모색이라고 생각이 든다.
교제기간이 3년이 넘었고, 연인관계에서 보다 발전이 되지 않게 되면 헤어질 가능성도 있기 때문이다.
부모님 얘기까지 나오면 거의 결혼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아마도 원더걸스의 선예처럼 티아라에도 결혼을 하는 멤버가 나오게 될지도 모르겠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또 뵙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