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식단 5kg 감량 다이어트 비법 공개? 사다코댄스 하는걸로
초딩몸매, 기아몸매의 아이유가 '분홍신' 데뷔를 앞두고 가장 신경썼던 부분이 다이어트라고 인터뷰를 해서 아이유의 몸무게가 새삼 화제에 오르고 있다.
예전 '강심장' 출연 당시 아이유는 프로필 상의 몸무게와 키가 맞지 않는다면서 몸무게 인증을 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때 아이유의 키와 몸무게는 161.7㎝, 44.9㎏으로 나타났는데, 현재 아이유의 프로필상에 나와 있는 키와 몸무게는 162㎝, 44㎏이다.
너무 마른 아이유 다이어트 대신 사다코 댄스하는걸로~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고다 이순신'을 찍으면서 몸무게가 불어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고,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하여 다이어트 식단도 공개하였다.
"아침에 사과 하나, 점심엔 고구마 두 개나 바나나 두 개를 먹고 저녁에는 프로틴을 저지방우유에 타서 한 잔 마셨다. 운동도 미친듯이 했더니 5일 동안 5kg를 뺐다"
기아몸매, 초딩몸매로 팬들에게 살을 좀 찌우라고 들었던 아이유가 다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까닭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라고 인터뷰 한 바 있다.
그런데, 이제 5kg이나 뺏으니, 아마도 '강심장' 당시의 몸무게인 초딩몸매로 돌아가지 않았나 싶다.
아이유가 그토록 원하던 새로운 모습을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아이유 음이탈 후 사죄의 아이유 사다코댄스란 재미난 영상이 있어 함께 올려본다.
아이유 음이탈 후 사죄의 사다코 댄스
3단고음 아이유도 삑사리가 난다는 사실~
사죄의 아이유의 사다코댄스는 아이유의 색다른 모습이다.
색다른 모습 보이고 싶을 땐 살 빼지 말고 사다코댄스하는걸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