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중완 CF거절, 이태임 클라라 몸매비교 소신과 솔직발언 사이
더러워도 너무 더러운 연예계의 더티, 하리~구리구리 특집에서는 '장미여관'의 육중완, 힙합계의 구리구리뱅뱅 양동근, 록계의 신성 정준영 그리고 양동근과 함께 출연을 하여 구리구리와는 거리가 먼 이태임이 출연을 하였다.
'무도가요제'에서 노홍철과 짝을 이룬 장미하관의 육중완은 복분자CF를 거절한 소신발언, 이태임과 클라라의 몸매비교에 대한 솔직발언, 무도가요제의 기피대상 1호와 2호를 언급하는 솔직발언을 하여 무도가요제를 둘러싼 진실을 밝히기도 하였다.
육중완의 소신발언과 솔직발언 매력있었다는데 공감하시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육중완은 복분자CF를 거절한 사연을 밝혔는데, 'TOP밴드2'(탑밴드2)로 인지도가 상승하여 복분자 CF가 들어오자 '장미여관'의 이미지가 코믹으로 굳어질까봐 거절하였다고 한다.
육중완: "아직 대중에게 음악의 정체성이 완성되지 않은 상황에서 그 광고를 찍으면 그저 웃긴 이미지로 고정될까봐 못 찍겠더라"
육중완이 '무도가요제'에서 집공개를 하면서 알려진 형편이 그리 넉넉치 않음에도 그러한 결심을 한 것은 '장미여관'이 음악적으로 대중에게 어필하겠다는 확고한 음악세계가 있다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겠다.
'무도가요제'도 음악적인 색깔을 보여줄 수 없는 프로그램이었다면 어쩌면 출연을 하지 않았을 수도 있었겠다는 생각도 든다.
육중완이 복분자 CF를 거절한 사연이 소신발언이라면 '무도가요제' 기피대상을 묻는 MC들의 질문에 대한 그의 대답은 솔직발언이었을 것이다.
그리고, '무도가요제'의 진실이기도 하다.
기피대상의 이유까지 묻는 질문에 박명수는 "말이 안통할 것 같아서", 정준하는 "먼가 우울할 것 같아서"라고 대답을 하였는데, 너무 솔직해서 박명수와 정준하를 두번 죽이는 대답이 된 듯 하다.(뒷탈 없어야 할텐데^^)
그리고, 이러한 육중완의 솔직함이 맘에 든 MC들은 이태임과 클라라의 몸매를 비교하는 질문을 육중완에게 던졌다.
그 대답에 육중완은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히기도 하여 MC들을 놀래키기도 하였는데, 여자친구가 있는데 왜 이태임에게 관심을 보였느냐는 질문에 "남자라면...본능적으로 그랬던 것 같다"고 솔직발언을 해서 할말을 없게 만들기도 했다.
육중완은 여자친구와 결혼할 것이냐고 묻는 질문에 결혼계획이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여자친구와 3년 반을 교제했다. 의리로 만나는 거다. 여기서 먼저 헤어지자고 말하는 사람이 의리 없는 사람"라고 말해서 정말 매력 있는 남자라고 느끼게 하였다.
이태임은 털많은 남자를 정말 싫어한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아마도 육중완이 방송 중에도 계속 바라보는 시선이 불편하여 그런 말을 한 것 같단 생각이 들기도 한다.
'결혼해주세요' 당시 이태임은 수영복 사진과 맡은 배역 때문에 남자들에게는 환호를, 여자들에게는 욕을 얻어 먹으면서 포털을 장악하기도 하였는데, 여자친구가 있으면 원래 빈말이라도 이태임과 클라라의 몸매비교를 묻는 질문에 형식적으로라도 여자친구가 최고다라며 말하기 마련인데, 육중완은 그런 빈말을 못하는 성격인 듯 하다.
육중완의 이런 솔직발언이 전염이 되었음인지 아니면 '라디오스타'가 원래 한번 웃고 넘어가는 방송컨셉이어선지는 모르겠지만 이태임 본인에게도 클라라와의 몸매비교를 질문하자 이태임도 어물쩡거리다가 소심하게 "네 그런 것 같아요!"라고 긍정을 하였다.
※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MBC에 있음을 밝힙니다.
스폰서링크
스폰서링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