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아버지 대 육중완 과거사진, 우월한 유전자 집안과 흔남 비교
'팔랑귀특집'으로 꾸며진 '해피투게더3'는 배우 김광규, 김지훈, 개그우먼 김지민, 장미여관의 육중완, 가수 천명훈이 출연해 귀가 얇아서 벌어졌던 사연들을 공개하였다.
김지훈은 주식실패로 인해서 상장폐지도 당해봤고, 김광규도 김지훈의 주식실패, 상장폐지에 격하게 공감하였다.
이에 육중완은 중고사이트 이용으로 3천원짜리 청바지를 사서 1만원에 되판적도 있다면서 김지훈의 수익률 20%보다 자신의 수익률이 더 좋다고 말하였다.
김광규는 전세사기, 홈쇼핑중독 등의 이야기들로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우월한 외모의 김지훈과 육중완의 과거사진이 비교되어 웃음을 줬는데, 김지훈의 아버지는 중후한 모습의 진정한 꽃할배가 아닌가 싶을 정도였다.
"아버지가 지금도 소일거리로 CF모델로 활동하고 계신다"
"우리 집안이 외모로는 재벌가 못지않다.집에 가서 아버지를 만나면 나조차도 깜짝 놀란다"
연예인 남자의 외모자랑은 성형미남 광희 이후는 처음인 듯 한데, 김지훈 아버지와 가족사진을 찾아보니 자랑할만한 비주얼이었다.
김지훈의 아버지는 보험회사를 근무했었고, 지금은 수편의 CF광고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지훈의 아버지는 유명 게임기CF와 나문희가 출연한 관절염약 CF, 신용카드사 CF에서 이영애와 함께 등장하기도 했다.
김지훈의 어머니도 미인이시고, 김지훈의 누나는 미인대회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이렇게 김지훈과 김지훈 아버지의 훈남 비주얼을 보다가 장미여관 육중완의 과거사진을 보니 가히 충격적인 비주얼이라 할만 하다.
여자친구 안생겨요~~
육중완: "20대 초반이었는데 여자친구가 안 생기더라"
유재석: "도대체 20대에 무슨 일이 있었던거냐. 우리는 왜(여자친구 안생겼는지)였는지 알 것 같다"
요즘 유재석은 외모에 부쩍 자신감이 붙은 모습을 보이는데, 유재석 과거사진을 보면 육중완 과거사진 보면서 웃을 형편은 아닐텐데......^^
스폰서링크
스폰서링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