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키 고지용 결혼, 허양임과 백년가약 - 여의사와 결혼한 연예인들
고지용 허양임의 결혼식은 12월 13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올리며 두바이로 8박 9일간 신혼여행을 떠난다고 한다.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을 보면 제국고 아이들이 계급을 나누어 기업 계승자, 졸부(신흥부자), 사회배려자 등으로 불리우며 평범한 고등학생들이 아닌 계급적 사회로 그려지고 있는 것을 보게 된다.
연예인들의 인기가 한류를 타고서 그 인기만큼이나 부를 축적하게 된 요즘 연예인들을 '상속자들'의 시각으로 보게 되면 신흥부자들이라 할 만하다.
그래서일까.
아이돌 출신의 젝스키스 고지용과 의사계의 김태희라 불리는 허양임의 백년가약을 보며 여의사와 결혼한 연예인들을 살펴보니 연예인들의 상류층 편입 현상이 점점 가속화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젝스키스 출신의 고지용 집안은 금은방 집안이고, 허양임 집안은 여의사여서 금은방 집안과 여의사 집안의 결합으로 보기도 하는데 결혼이 사랑만으로는 필요충분조건이 되지 못하는 요즘의 세태이다 보니, 남자와 여자의 배경(집안)을 보는 것도 당연시 되고 있다.
예비신부 허양임은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인제대학교 부속 서울 백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의학계 김태희'로 불리는 여의사로 과거 KBS2 '비타민'과 '위기탈출 넘버원', MBC '파워매거진'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의학계의 김태희'란 별명에 손색 없을 정도로 여자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의 소유자이다.
▲'치과의사계 이효리'라 불리는 김성민 부인 이한나(부산대 치과대학 졸업)
이한나 원장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치과에서 근무중이며 대학교 임플란트학과 외래교수이다.
▲ 김상경 아내 치과의사
▲ 남희석 아내 치과의사 이경민
▲ 박명수 아내 피부과의사 한수민
▲ 이윤석 아내 한의사 김수경
지금도 로열 패밀리라 해서 기업의 2세들이나 연예인의 아이들이 연예인을 하는 일이 다반사인데, 큰 비약일수도 있겠지만 이런 식으로 가다간 먼훗날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상류층, 특권층의 직업이 되는 날도 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스폰서링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