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심경 고백, 잘 되도 내 탓 잘 안되도 내 탓이하늘은 '슈퍼스타K5'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케이블방송은 하였지만 지상파 방송은 '해피투게더'로 하여 이하늘 개인에게는 의미가 있는 방송복귀였다 보여진다.왜냐하면, '해피투게더'에서 DJ DOC 전 멤버 박정환 탈퇴 이유가 "박치였기 때문이다"라고 말하여 박정환으로부터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당하는 일을 겪으면서 본의 아니게 방송중단을 하였기 때문이다.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그 일로 인해서 두문불출하며 지내다가 잠도 못 자고 사람 못 쓰게 될 것 같아 야구동호회 활동을 열심히 하면서 힘들었던 심경을 육체적 활동으로 이겨내려고 애쓴 듯 하다.
박명수의 질문 때문에 벌어졌던 일이라서 한동안 '해피투게더'나 '무한도전' 등을 볼 수 없었다면서 우스갯소리도 했지만 조기야구동호회를 몇 개나 하면서 팔꿈치에 무리가 갈 정도로 했다고 하니 그 힘들었던 심경을 알 듯도 하다.
남자는 세가지 조심해야 할 뿌리가 있다고 하는데 그 말이 정말 틀리지 않다고 증명이라도 하는 듯 하다.'안되면 조상 탓'이라는 속담도 있듯이 책임을 전가하기보다는 '잘 되도 내 탓, 잘 안되도 내 탓'이라는 마음이 오히려 속 편할지도 모른다.모든 원인과 그 결과는 결국은 본인에게 있는 것일테니까.
결혼할 나이가 꽉 차다 못해 넘친 이하늘에게 결혼에 대해서 묻자 이하늘은 "얼마 전 여자친구와 궁합을 보러 갔는데 원진살이라고 하더라. 원진살이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다. 어쨌거나 둘이 잘 맞는 건 아닌 것 같다"며 원진살에 대해 언급하였다.
원진살의 사전적 의미를 보면 '부부 사이에 까닭 없이 서로 미워하는 한때의 액운'을 뜻한다고 하는데, 남녀 궁합에서 서로 꺼리는 살로 지칭되는 의미이다.
▲이하늘이 '모과'라 애칭을 부르는 17살 연하의 여자친구
부정, 이별, 재앙 등을 관장하는 원진살은 남녀 관계를 멀어지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원진살을 가진 남녀는 뜻이 맞지 않아 서로 불평하고 원망하며 자주 화를 내게 된다는 게 역술가들의 설명이다.원진살이 있는 초혼자는 그 살의 작용이 강해 어려움이 많이 생기지만, 재혼자의 경우 오히려 좋은 궁합으로 작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원진살은 남녀 사이에 태어난 해의 띠를 비교해서 판단하게 된다.
쥐띠와 양띠, 소띠와 말띠, 범띠와 닭띠, 토끼띠와 원숭이띠, 용띠와 돼지띠, 뱀띠와 개띠는 서로 원진살이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궁합이 좋지 못하다고 한다.
이하늘이 1971년 돼지띠이고 여자친구가 17살 연하이니 용띠인듯 한데 원진살이 맞긴 하다.
근데 남녀 사이에 사귀다보면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는 것인데, 띠궁합이 맞지 않는 원진살이라는 걸 믿는 것은 아닌 듯 하다.
중요한 것은 두사람의 마음이 더 중요할 것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