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왜이래, 믿고 보는 가족드라마
'참좋은 시절' 후속으로 방송이 될 KBS2 새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바보 차순봉(유동근)이 오로지 출세, 성공, 스펙만 쫓는 자식들에게 불효청구소송을 하게 됨으로써 빛을 바래가는 가족의 의미에 대한 이야기로 꾸며질 것입니다.
드라마의 극본은 '구가의 서', '영광의 재인', '제빵왕 김탁구', '유리구두', '호텔리어'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강은경 작가가 썼고, '직장의 신', '수상한 삼형제', '내사랑 금지옥엽' 등의 전작을 지닌 전창근 연출의 작품입니다.
'가족끼리 왜이래'의 등장인물로는 얼마전 KBS1에서 호평 속에서 끝난 '정도전'의 유동근(차순봉역),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 '상도', '인순이는 예쁘다',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로 오랜만에 지상파 방송에 컴백을 하는 김현주(차강심역)
'2004 인간시장', '대왕세종', '국가가 부른다' 이후 스크린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김상경(문태주역), '유리구두','사랑해서 남주나','굿닥터'에 출연을 하였던 윤박(차강재역), 그리고 '빛과 그림자'로 연기자로 거듭난 손담비, '진짜사나이'를 하차하면서 합류한 박형식(차달봉역) 등이 출연을 합니다.
KBS2 주말드라마는 기본 시청률이 20%는 넘기 때문에 30%를 넘는가가 흥행 유무를 판단하는 기준이 될 듯 합니다.
KBS2의 지난 주말드라마들의 시청률을 살펴보면 '넝쿨째 굴러온 당신'(최고시청률 49.2%), 내딸서영이(최고시청률 41.3%), '최고다 이순신'(최고시청률 25.9%), '왕가네 식구들'(최고시청률 48.3%), '참좋은 시절'(최고시청률 27.7%) 등으로 소위 말하는 대박시청률을 기록한 작품이 3편이나 됩니다.
예고편을 보니 작품의 분위기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나 '왕가네 식구들'처럼 약간 코믹스러운 가족드라마 같더군요.
가족은 치유다.
가족은 웃음이고 눈물이다.
그래서 가족은 감동이다.
'가족끼리 왜이래'의 기획의도처럼 가족을 통한 치유와 웃음과 눈물 그리고 감동이 펼쳐지게 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잘 읽었다면 공감 꾹~♡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