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성공 축약된 한마디

◆ Star列傳 /ㅂ

박보람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성공 축약된 한마디

 

'슈퍼스타K2' 출신의 박보람이 '예뻐졌다'로 가요계 데뷔를 하면서 32kg을 감량하는데 성공한 박보람 다이어트 방법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보면서 박보람이 만약 다이어트에 성공하지 못했다고 한다면 데뷔도 하지 못했을까 하는 생각이 불현듯 스치고 지나가던데......

어찌됐건 박보람은 데뷔에도 성공하고 다이어트에도 성공을 했으니 일석이조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보람은 지난 4년 동안 꾸준한 운동과 체육관 관장이 직접 짜준 다이어트 식단을 병행하며 32kg을 빼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32kg이라는 감량은 전문가의 손길을 탓으니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라는 측면도 물론 고려된 것이긴 하겠지만 박보람의 비쥬얼적인 측면도 함께 고려되었다 보여집니다.





이런 다이어트는 일반적인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는 아니라는 것이죠.

박보람처럼 연예계 데뷔를 위해서나 가능한 독한 다이어트라 생각됩니다.

 

 

박보람은 이와 같은 다이어트 식단을 SNS에 올리면서 "죽을 만큼 운동했고, 죽지 않을 만큼 먹었다."고 말했는데, 박보람의 이 한마디 말에 다이어트의 성공 비법과 다이어트를 위한 지난 4년 간의 노력이 축약이 되어 있다 할 것입니다.

왠만해서는 '죽을 만큼'이라는 이런 단어 평소에 잘 쓰지 않잖아요.

 

 

박보람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정말 신곡 제목처럼 '예뻐졌다'는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대중들은 그 결과만 보기 때문에 박보람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만 보고 그 과정은 잘 보지 않는 것 같습니다.

 

 

박보람이 이처럼 연예인 몸매를 갖기 위해 흘렸을 땀과 시간과 노력은 말이죠.

박보람은 다이어트 일기를 쓰면서 그 일기의 내용이 '예뻐졌다'라는 노래로 나오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어쨌든 박보람의 다이어트 전후를 비교해보면 부모님도 못 알아볼 정도로 완전 다른 사람으로 태어난 듯 하네요.

 

 

ILoveCinemusic의 다이어트/건강 관련 다른 글

  

→ SBS 스페셜 몸짱반란, 기발라 방식 간헐적 운동법과 효과

 

 해독주스 다이어트와 해독주스 효능,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

 

 소유 다이어트식단 VS 가희 다이어트 식단, 정신력이 놀라워

 

 가희 1일7식, 소식 다이어트가 지속하기 괜찮은 이유




 

 

잘 읽었다면 공감 꾹~♡

신고


Favicon of http://photostory2016.tistory.com BlogIcon 달빛천사7 2014.08.18 05:12 신고 URL EDIT REPLY
식단으로 살을 빼나보종 난 어떻게운동해서 체중이 더 느네염 .
Favicon of http://blogmania.tistory.com BlogIcon ILoveCinemusic | 2014.08.18 11:30 신고 URL EDIT
운동과 다이어트를 병행했대요. 무려 4년동안이나...
Favicon of http://maker.so BlogIcon sky@maker.so 2014.08.18 10:01 신고 URL EDIT REPLY
저기 있는 걸 싹 모으면 1끼 분량은 될 것같습니다. ㅠㅠ
Favicon of http://blogmania.tistory.com BlogIcon ILoveCinemusic | 2014.08.18 11:30 신고 URL EDIT
다이어트 정말 쉽지 않죠.
2014.11.17 15:09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blogmania.tistory.com BlogIcon ILoveCinemusic | 2014.11.17 17:38 신고 URL EDIT
위에 식단보면 개인트레이너를 두고 관리를 받은 것 같네요. 언론에 나온바에 의하면 저 식단을 꾸준히하고 운동도 병행한 듯 합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