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1일7식, 소식 다이어트가 지속하기 괜찮은 이유

연예인 몸매는 꾸준한 운동과 다이어트 관리에서 비롯되는 듯 하다.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식사를 거르면서 일시적으로 효과를 보는 것보다는 무엇보다도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와 꾸준하게 소식을 통한 다이어트가 다이어트를 지속하는 비법이라면 비법일 수 있는 듯 하다.
간헐적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의 다양한 종류 중 하나 방법의 하나일텐데, 아무래도 굶는 다이어트는 쉽지 않고, 요요현상과 같은 다이어트 부작용도 우려된다 하겠다.


 


박샤론의 8숟가락 다이어트나 아이유 식단 공개, 소녀시대 식단 공개와 같은 것을 보면 역시 먹을 만큼 먹고 체중이 빠지는 다이어트는 없다는 사실이다.

 

▲가희 몸매의 비결 도시락 공개



가희는 '식신로드'에 출연하여 1일 7식의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는데, 정준하가 먹는 한두끼의 식사량을 하루에 7번씩 조금씩 나누어 먹는다고 하였다.






그리고,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하여서는 "저녁 6시 이후에는 안 먹고 아침에는 바나나, 한식 위주로 먹는다"고 하였다.
저녁 6시 이후 금식을 하는 연예인은 대표적으로 이본이 있다.

 


가희는 블로그(http://misskahi.blog.me/)활동도 하고 있다고 한다.
패션과 뷰티 쪽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듯 하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연예인은 가희 외에도 아이비(http://blog.naver.com/ivygreentee/), 황정음(http://blog.naver.com/jungeum_okdk), 김준희(http://blog.naver.com/coco4eva) 등이 있다.
아이비는 네이버 2012년 파워블로그로 선정되기도 하였고,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네이버 블로그를 선호하고 있는 듯 하다.

이야기가 잠시 옆길로 샜는데, 소식 다이어트는 운동 다이어트와 병행하게 되면 효과가 극대화 되는 듯 하다.
박샤론의 8숟가락 다이어트를 현재까지 진행중인데, 3kg 빠지고는 더 이상 안빠져서 좀 좌절하고 있었는데, 역시 다이어트는 쉽지 않다.
운동을 병행하도록 해봐야겠다.

스폰서링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ILoveCine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