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미나 민낯 보고, 9살 과거사진 보니 완전 꽃미모
일본의 배우인 후지이 미나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태생입니다.
일본어로 ふじい みな라 쓰고, 우리나라 말로 후지이 미나라 읽으면 되죠.
'겨울연가'를 자막 없이 보고 싶어서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후지이 미나와 관련한 특이한 이력으로는 후지이 미나의 외사촌오빠 무라모토 아키라가 2009년 '1박 2일' 글로벌 특집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후지이 미나는 현재 MBC의 '헬로 이방인'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중인데, 이 프로그램에는 한국대표 김광규를 비롯하여 일본대표 후지이 미나, 야오스(강남), 중국대표 레이, 캐나다 대표 조이 등 외국인들이 다수 등장을 하죠.
이 프로그램 컨셉이 꼭 '비정상회담' + '룸메이트'와 비슷한 듯 합니다.
아무래도 방송이 진행되다 보면 '비정상회담'처럼 주목을 받는 외국인들이 많이 나올 듯 한데요.
후지이 미나야 워낙 국내에도 잘 알려진 스타이다 보니......
더군다나 후지이 미나의 꽃미모는 화장을 했을 때나 어렸을 때나 변치 않는 꽃미모를 자랑하죠.
요 이미지는 야후재팬에서 검색하다 찾아낸 후이지 미나 과거 사진...
9살 때인 듯 합니다.
후지이 미나가 어머니의 권유로 데뷔를 9살 때 했으니, 아마도 데뷔를 하고 난 전후가 아닐까 싶네요.
후지이 미나는 사실 한국 활동을 꽤 많이 해왔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홍기와 가상부부도 해보고, '판다양과 고슴도치', '드라마의 제왕', '감자별 2013QR3'에도 출연을 했죠.
'감자별 2013QR3' 출연 당시에는 비키니 자태를 선보이기도 해서 당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고 보면 우리나라에서 활약하는 외국인이나 외국인 스타들이 꽤 있는 듯 하네요.
중국에서 활동을 하던 채림이 가오쯔치와 결혼을 했고, 탕웨이가 김태용 감독과 결혼했듯이 후지이 미나도 우리나라 사람하고 결혼하게 되면 대박일 듯^^
후지이 미나 어릴 적부터 한 미모 했다는데
공감하시면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