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메이비 결혼전제 교제중-기무라 타쿠야와 절대동안미녀의 만남
본래는 다음주 '힐링캠프' 출연과 동시에 윤상현이 교제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밝혀지길 바랬겠지만 약간 오보성 보도(글을 잘쓰는 일반인이라는)가 나서 어차피 밝혀질 것 잘못된 부분을 바로 잡는 측면도 있고 해서 윤상현이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대상이 예정보다 약간 일찍 밝혀진 듯 합니다.
요즘은 방송활동이 좀 뜸하긴 하지만 메이비(MayBee,본명 김은지)는 유명한 작사가이자 가수이자 DJ이죠.
메이비라는 예명은 메이비의 스스인 김건우가 지어준 이름으로 '5월의 벌'이라는 뜻이라 합니다.
부산 출생으로 전라도 출신이 윤상현과 이미 상견례를 마쳐 내년에 결혼을 할 계획이라고 보도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기무라 타쿠야 닮은꼴과 절대동안 미녀라는 수식어도 어울리는 결합일테고, 경상도 여자와 전라도 남자의 결혼이라 할 수 있겠죠.
메이비는 이효리의 '텐미닛', '겟챠', '쉘위댄스', 김종국 '중독' 등을 작사한 유명 작사가인데, 이를 계기로 아마 동갑내기인 이효리와 절친사이가 되었나 보더군요.
이효리 메이비 투샷
메이비의 말에 의하면 이효리의 '텐미닛' 작사 후에 어머니에게 굉장히 많이 혼났다고 하더군요.
가사가 약간 어른들이 듣기에는 껄끄러운 면이 있기는 하죠.
메이비 저작권료 언급, "그런대로 먹고 살만큼"
'볼륨을 높여요' DJ를 하기도 하였고, 가수활동을 할 때 청아하고 맑은 음색을 지니고 있어서 강수지, 하수빈을 잇는 청순가련형 여자보컬의 계보를 잇는 가수로 이름을 올리기도 하였죠.
이승철 '열을 세어 보아요'
윤상현(전라북도 임실 태생)은 이승철의 뮤직비디오 '열을 세어 보아요'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원래 장사를 하다가 기무라 타쿠야 닮은 꼴로 연예기획사에 픽업이 되었는데, 가수로 데뷔할 예정이었으나 ('내조의 여왕' 부활의 '네버엔딩스토리'로 노래 실력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배우로 전향하여 '백만장자와 결혼하기'로 연기 데뷔를 했죠. 1
작품으로는 '내조의 여왕', '시크릿가든', '너의 목소리가 들려', '지고는 못살아', '아가씨를 부탁해' 등이 있습니다.
최고의 작품으로는 역시 '너목들'일 것이고, 주연으로 출연을 한 작품보다는 조연으로 출연한 작품들이 연기력이나 평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힐링캠프' 다음주 예고편을 보면 '독거남 특집'으로 김광규와 주상욱, 윤상현이 함께 보이게 되는데, 방송 포맷이 약간 달라진 것인지 지금으로써는 알수가 없지만 그동안 스타 한명이 초대되었던 것에 비하면 비교적 다수의 스타들이 출연을 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윤상현과 메이비의 열애 소식 말고도 또다른 이슈가 있으려나요.
어쨌든 다음주 '힐링캠프'는 본방사수해야겠네요.^^
잘 읽었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