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사상 가장 많은 수수인력 투입
작전명:수수벤져스
수수베기 초특급 히어로들이 뭉쳤다!
'무한도전'이나 인기 프로그램을 보면 자막이나 화면을 꾸미는 기술도 수준급에 올랐다 보여지는데, '삼시세끼'의 자막도 인기 비결 중의 하나라 보여집니다.
특히나 어제는 이승기라는 특급게스트에 어벤져스를 패러디한 수수벤져스 F4가 결성되어 보는 재미를 더했죠.
그동안 고기 반찬 내느라 수수빚만 늘었던 옥순봉의 이서진과 옥택연에게 수수지옥 빚을 탕감하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했습니다.
사실 한일이라고는 수수베고, 밥먹는 것 밖에 없었는데 '삼시세끼'의 시청률은 이승기 효과로 인해서 8.75%로 거의 9%에 도달하였고, 이 같은 상승률이면 10%달성도 가능할 것이라 보여지네요.
헐규(헐크 패러디): 털머리, 민머리 두 모습으로 변신이 가능한 헐규
한손베기 기술로 눈에 보이는 수수는 즉시 사망
낫을 쓰지 않아도 수수를 정복하는 괴력의 사나이
이 CG와 화려한 자막 기술은 자급자족 유기농 프로그램 '삼시세끼'의 지나친 예능 MSG라 할 수 있겠지만, 절대 거부할 수 없는 양념들이었고 엔돌핀을 돌게 하는 유익한 MSG라 할 수 있지요.
빠르고 정확한 낫질 뿐 아니라 긴급상황에 나오는 가랑이 사이 알까기 기술 보유!
수수회오리까지 몰고 다니는 호크 승기!(호크 아이 패러디)
어벤져스에는 아이언맨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등의 수퍼히어로들이 등장을 하는데, 이승기를 토르 대신 호크 아이로 멋지게 변신시켜놨군요.
아마 수염이 있었다면 토르로 변신했었을 수도 있었겠단 생각이 드네요.
그렇게 변신했어도 멋졌을 듯...
모자 귀마개 패딩 패딩조끼 장갑 장화까지 수수 전쟁을 위한 수수 수트 장착
로버트처럼 일하는 아이언택(아이언맨 패러디)
굉장히 일상적인 것들이 이러한 CG와 자막에 의해서 특별한 것으로 변신을 하게 되는데 나영석 PD의 편집 능력은 어벤져스보다 더 특별한 듯 합니다.
방패대신 낫 하나로 수수 전쟁터를 평정한다
수수 던지는 화려한 기술 보유
내가 바로 캡틴이다(캡틴 아메리카 패러디)
그리고, 서열의 순서를 잃지 않고 이서진을 어벤져스의 리더 캡틴 아메리카로 변신시킨 것 또한 굉장히 어울리기도 하거니와 재밌었죠.
캡틴 서지니카.......
방송엔 나오지 않았지만 수수지옥을 경험한 고아라는 그럼 블랙 위도우가 될 듯 한데 변신한 모습이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네요.
기회되면 이거 한번 CG처리 해줬으면 좋겠네요 ㅋㅋ
잘 읽었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