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김성희 궁선영 근황이 궁금한 미스코리아 3인방의 리즈 시절
트로트 가수 장윤정과 동명이인인 미스코리아 장윤정의 근황 이야기가 방송을 타면서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대중들의 호기심이 작용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1970년 대구 태생으로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하고, 1987년 미스코리아 진에 오른 장윤정은 다음해 1988년 미스유니버스 2위에 오르면서 당시로써는 국제적인 미인대회에서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두어 들입니다.
장윤정 미스유니버스대회 출전 당시 수영복 심사(오른쪽)
이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MC로도 활동을 하면서 다방면에서 활동을 하였던 장윤정은 1994년 결혼을 하고 2년 후인 1996년 이혼을 하면서 브라운관에서 종적을 감췄죠.
"88년도 미스코리아 진 김성령은 원래 87년도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었다"
"그런데 87년도 대회 당시 장윤정이 우승할 것 같다는 소문이 돌았다. 그래서 김성령은 장윤정과의 경쟁을 피해 88년도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했다"
키 170cm에 몸무게 49kg의 몸매를 가졌던 장윤정은 '미스코리아' 하면 현재도 거론될 정도로 역대급 미모의 소유자입니다.
현재는 미국으로 건너가 재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LA 근교 오렌지카운티에서 생활하고 있다 합니다.
두번째로 근황이 궁금한 미스코리아는 1977년 미스코리아 진 김성희입니다.
김성희는 1982년 신인가수상 수상하며 가수,연기자,CF모델 전천후 활동을 하다 극성 팬이 몰래한 혼인신고로 상처를 받고 돌연 은퇴를 했습니다.
미국에서 만난 사업가를 만나 1990년 결혼을 해서 세 아들을 두고, 장윤정과 같이 평범한 주부로써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합니다.
세번째로 근황이 궁금한 미스코리아는 1993년 미스코리아 진 궁선영입니다.
1998년 연예계 은퇴 후 박사 학위 취득 대학강사 활동을 하고 있고, 2009년경에 잠시 롯데캐슬 CF모델로 발탁되어 이슈가 된 바 있습니다.
굉장히 서구적인 마스크를 지닌 외모를 지녔고, 톡톡 튀는 신세대 미스코리아였죠.
당시만 해도 인터넷이 그리 발달된 시기가 아니어서 이들의 자료는 방송자료 밖에는 없을 듯 합니다.
그리고, 이 때만 해도 성형에 대해서 관대한 편은 아니어서 자연미인들이 많았죠.
미스코리아 대회가 성형에 관대해지기 시작한 것은 얼마 되지 않은 듯 합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