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열애,박정아 전상우 연상연하 커플,연예인 프로골퍼 커플
이제는 해체되어 이름만 존재하는 그룹 '쥬얼리' 출신의 박정아가 프로골퍼 전상우과 열애중이라고 공식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박정아는 2001년 '쥬얼리'로 데뷔를 했는데, 데뷔전 '써클' 오디션에 실패(이지현은 합격)하였으나 이 때 스타제국 신주학 사장이 눈여겨 보고 스타제국 첫번째 연습생이 되는 계기가 되기도 하였죠.
2000년 6월 인터넷방송국 뜨악가요제 1위('이젠')를 하기도 하였고,(성시경도 이 가요제 출신), 배우로 전향을 하여 '검사 프린세스', '웃어라 동해야', '내 딸 서영이' 등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one more time'(2008년)
MC 활동도 하고, 'one more time'으로 박정아의 리즈 시절이라면 리즈시절이고 할 수 있는 이 즈음 2009년 리쌍의 길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죠.
리쌍의 길이 이 당시 '무한도전'에서 활동할 시절이라 미녀와 야수 커플로 놀라운 반응을 보이면서도 한편으로는 지지를 받기도 했었죠.
그렇지만 길과의 열애는 2년 만에 끝이 났습니다.
박정아는 리쌍의 앨범 '내 몸은 너를 지웠다'를 피처링 할 때 Enzo.B라는 예명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길이 박정아를 '멸치'라는 애칭으로 불렀기 때문에 엔초비(멸치)와 발음이 비슷한 예명을 사용했던 듯 합니다.
박정아와 열애를 밝힌 전상우는 1984년생으로 박정아와는 3살 차이가 납니다.
4~5개월째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중요한 것은 "주변 어른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소개했다. 조심스레 만나겠다고 했다. 진지한 마음으로 만나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달라"는 말처럼 미래까지도 염두할 정도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보도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프로골퍼 전상우 1984년생, 180cm
두 사람은 연예인 골프 모임에서 만났다고 밝혀졌는데, 요즘 연예인-프로골퍼 커플이 꽤 많이 탄생이 되고 있는 듯 합니다.
진재영-진정식은 결혼을 하였고, 성유리-안성현 커플도 연예인-프로골프 커플이죠.
다른 열애보도와 다른 점은 두사람의 데이트 투샷 사진이 한장도 보이지 않는다는 점에서는 신뢰성이 떨어지긴 하지만, 일단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한 보도이니 진지한 만남은 사실인가 봅니다.
→ 진재영 남편 진정식, 궁합도 안본다는 4살차 잉꼬부부
→ 내딸 서영이- 가수출신 연기자 박정아, 타의모범이 되는 작품 선택력
→ 김건모 성유리 결혼설,성유리 안성현 결혼 임박 연예계 공식커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