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과 박수진이 결혼을 한다고 소속사인 키이스트의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였습니다.
올해 가을 결혼 예정이며 정확한 결혼일자는 공지하지 않았네요.
두사람은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은 상태고, 교제기간은 2월부터 하였다 합니다.
배용준은 1972년생으로 올해 만 43세이고, 박수진은 1985년생으로 올해 만 29세입니다.
두사람의 나이차는 13살차이가 나네요.
키이스트의 사장은 배용준, 배성웅, 신필순으로 나오게 되는데, 한류 대스타인 욘사마와 박수진의 결혼이기도 하지만, 소속사 사장과 소속연예인의 결혼이기도 합니다.
연애기간은 굉장히 짧지만, 나이차는 또 굉장히 많이 차이가 나네요.
띠동갑 이상 차이가 나는데, 욘사마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큼 굉장히 쾌활한 성격의 박수진이죠.
배용준이 국내에서는 물론 일본쪽에서도 큰 관심을 가지게 될 듯 한데요.
배용준에 대해서는 잘 알려져 있지만, 박수진에 대해서는 일본측에서 아마도 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큰 포커스를 받을 듯 합니다.
박수진은 2002년 그룹 '슈가'로 데뷔를 하였고, 귀엽고 밝은 외모와 성격으로 아유미와 함께 tv출연을 자주 하였었죠.
연기자로 전업한 이후에는 '칼잡이 오수정', '꽃보다 남자', '선덕여왕',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 넝쿨째 굴러온 당신', '천만번 사랑해', '총각네 야채가게', '이웃집 꽃미남' 등의 작품에 출연을 하였고, '테이스티 로드'를 통해서 먹방 MC로 인기를 끌었죠.
한예원 박수진 아유미 황정음
사실 '슈가'출신 멤버 중에서 황정음과 김용준이 연애가 길어서 먼저 결혼을 하지 않겠나 싶었는데, 박수진이...
그것도 배용준과 결혼 발표를 하게 됨으로 황정음보다는 먼저 가게 됐네요.
배용준은 1994년 KBS특채 탤런트로 '사랑의 인사'로 데뷔를 하게 되며, '젊은이의 양지', '파파', '맨발의 청춘', '호텔리어' 등에 출연하면서 톱스타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2002년 '겨울연가'가 방송이 되었고, 2004년 일본에 방송이 되면서 욘사마로 배우 인생에 터닝포인트가 찾아오게 되죠.
한류의 시작...한국 남자들은 로맨틱하다는 환상을 심어주게 되었습니다.
2007년 '태왕사신기'로 MBC연기대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두 사람의 필모그래피를 살펴보면 배용준이 '겨울연가'로 이미 톱스타 반열에 올랐을 때 박수진은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그만큼 두사람에게 특별한 2002년이었다 할 수 있겠네요.
물론 한일월드컵이 있던 시기였기도 하구요.
배용준도 인맥이 넓지만, 박수진도 의외로 인맥이 넓어 아마도 비공개결혼식이 아니라면 결혼식 하객들도 대단할 듯 합니다.
이로써 원빈과 송승헌을 빼고는 한류 4대천왕이 모두 가정을 갖게 되는 셈이로군요.
배용준 박수진 결혼 키이스트 공지사항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팬 여러분께 알려드릴 소식이 한 가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배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어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되었으며,
그런 배용준 씨에게 박수진 씨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되어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하였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에 있습니다.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 두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팬 여러분들에게도 항상 행복한 일 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