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가요제 2015,가면무도회 복면 뒤에 숨겨진 화려한 라인업 대박
정말 기대하지 않을려야 기대하지 않을 수가 없는 무한도전 가요제 2015입니다.
인기 프로그램인 '복면가왕'의 컨셉을 가져와서 무도멤버 6명과 짝을 이룰 연예인들이 무대를 선보이고, 이를 맞추는 방식으로 한명 한명이 밝혀졌는데요.
'어디서 앙탈이야'(JYP)에서부터 라인업이 그 어느 가요제 때보다 화려합니다.
취사가 완료되었습니다(자이언티)
다음주에는 이들과 짝을 이루게 될 멤버들이 정해지게 될 듯 한데요.
무도가 식스맨 프로젝트를 하게 된 이유가 여기에 있고, 올해는 토토가 시즌2가 없다고 한 이유가 모두 '무한도전 가요제 2015'와 같은 빅재미를 주기 위해서가 아닌가 싶습니다.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아이유)
이들 라인업을 보면 무한도전 가요제가 음악적으로 굉장히 깊이가 있고, 풍성해질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꿀리지 않는 꿀성대(윤상)
라인업 중에서 그룹 혁오의 오혁은 좀 생소한 그룹이긴 한데요.
좀 검색을 해보니, 오혁,임동건,임현제,이인우로 이뤄진 4인조 밴드입니다.
요즘 대세이고, 대중가요가 그 장르가 몇개 되지 않는데, 이런 음악들 외의 음악을 찾는다면 혁오밴드의 음악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유희열이 소개를 하였습니다.
아이유가 이 그룹의 음악을 최근 자주 듣고 있고, 인스타그램에도 이들의 팬임을 인증하는 사진도 게재를 하였다 합니다.
그룹 혁오의 오혁
아이유 인스타그램에서 이 사진을 본 적이 있었는데 해쉬태그에 #혁오가 있더군요.
음악이 굉장히 독특하던데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아이유 혁오 인증샷
무한도전 가요제가 예전에 장미여관과 같은 숨겨진 원석을 찾아내어 소개를 해준 것과 같이 이번에는 혁오밴드가 그러한 밴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무한도전 가요제'의 단골 손님 지디와 이번에는 태양까지 합류를 하였습니다.
이번에도 '무한도전 가요제'의 음악들은 아마도 음원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하지 않을까 싶네요.
복면가왕의 컨셉을 가져와 가면무도회라 소제목이 붙여진 '무한도전 가요제 2015'는 예전보다 더 재밌어진 느낌입니다.
좋아하는 가수들이 많이 나와선지 기대도 더욱 크구요.
빅재미도 잡고, 노래도 좋은 노래 많이 나오길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