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배수정 강예빈 정창욱의 색다른 과거
묻지마 과거 특집-니 옛날에 뭐했노로 초대된 정창욱,허각,배수정,강예빈이 게스트로 초대되었다.
허각은 '슈스케' 출연 당시 전후로 닥트 설치 기사로 근무했던 경력이 있다는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허각은 근황토크에서 허건이라는 아들 외에 아내 뱃속에 임신 5개월이라며 둘째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다.
허각과 같이 색다른 과거를 지닌 연예인들이 게스트로 초대된 것인데, 이들 각각의 남달랐던 과거를 살펴보기로 하자.
통역사 출신(8년) 정창욱은 일본 요코하마에서 태어나 교포4세로 방송 관련 통역일을 해왔다 한다.
윤종신과는 같은 동네로 원래부터 안면이 있었던 사이라 한다.
방송에서도 소개된 정창욱 셰프의 '정창욱 스님' 검색어 사진!
그리고 아래는 머리카락 있을 때 하와이 유학(2년) 시절의 사진이라 한다.
실제로 불교고(법행) 머리를 밀어서 컨셉을 잡고 찍은 사진인데 머리를 밀게 된 이유는 요리하다가 머리카락이 빠진 적이 있어서 그때 이후로 현재의 머리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다 한다.
방송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강예빈의 색다른 과거....
현재 옥타콘 걸을 하고 있고, 여주 도자기 아가씨 출신, 고구마 홍보대사, 어린이집 보조교사, 주유소 알바, 다단계 경리,유상무 PC방 알바 등 다양한 경험을 하였던 강예빈은 구혜선,남상미,박한별과 함께 5대 얼짱 출신(4기)이라 한다.
하두리 모델 시절 본명 강정미로 활동했고, 아이디가 요코하마였다고 한다.
강예빈의 예명은 스님이 지어줬다 하는데, 요코하마라던가 스님 같은 우연의 일치로 인해서 정창욱 셰프가 놀라워했다.
강예빈은 결혼을 해서 엄마로 행복하게 사는 것이 자신의 꿈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다.
런던 명문대(정경대) 출신 배수정의 화려한 경력도 익히 잘 알려진 사실.
회계사 출신 싱어송라이터가 되었다.
영국은 회계사 사무소를 3년 다니면서 회계사 자격을 얻게 되는데 '위대한 탄생' 이후 남은 1년을 마치기 위해서 영국에 갔다가 작곡가 그룹 아이코닉 사운즈에서 작곡가(영국이름 소피아 배)로 활동을 하였다 한다.
런던정경대학이 런던대학 빅3에 손꼽히는 대학이고, 회계사 자격까지 취득하였지만 되돌아가고 싶은 마음은 없다 한다.
에코글로벌그룹(다니엘 헤니, 수현)이란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어 미국 진출까지 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한다.
연예인이 아니었어도 무엇이든지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했던 색다른 과거를 지닌 연예인들이었다.
댓글 영역